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07/17 10

아마존 물류창고에 에어컨이 없던 이유라고 하네요

아마존 물류창고에 에어컨이 없던 이유라고 하네요 창고에 에어컨 설치하는 비용보다 앰뷸런스 이용하는 비용이 더 싸게 먹힌다는 걸 계산하고 창고에 에어컨을 놓지 않음 여름에 노동자 쓰러질때마다 앰뷸런스로 병원에 보냈으나.15명이 실려간 사실이 언론에 폭로되자 그제서야 에어컨을 설치 했다고 합니다. 외국 선진국이라면 무조건 환상을 가지고 있는 한국인들의 때문에...한국이 하면 개판이고 서양이 하면 합리적인 경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요 어느나라건...돈 많이 주고...돈 많이 버는 것에는...이유가 있고그만한 노력이 따라야 합니다. 주 85시간 근무주5일 기준 하루 17시간 주6일 로 따저도 매일 14시간 이상 근무 이것이 천조국의 근무시간 입니다.https://post.naver.com/viewer/p..

재미유머시사 2019.07.17

조선일보, 중앙일보가 일본에서 하는 짓 ㄷㄷㄷ 이게 한국언론인가?

조선일보, 중앙일보가 일본에서 하는 짓 ㄷㄷㄷ 이게 한국언론인가? 글의 출처: http://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freeboard&no=6543952 조선일보 일본어판, ‘일제강점기’ 아닌 ‘일본통치시대’로 표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일제강점기’ 아닌 ‘일본통치시대’로 표현 조선‧중앙일보의 일본어판 기사가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조선일보가 ‘일제강점기’가 아닌 ‘일본통치시대’라고 표현한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오마이뉴스에 따르면 조선일보는 9일 ‘수학여행이라는 말도 친일 취급하는 시대착오’('修學旅行'という言葉すら親日扱いする時代錯誤')란 제목의 일본어판 기사에서 “일본통치시대(日本統治時代)”라고 표현했다. 조선일보는 “수학여행은 일본통치시대, 조선의 학..

재미유머시사 2019.07.17

후쿠시마 방사능 피폭 쌀을 파는 일본 편의점들 ㄷㄷㄷ(미친 일본인들)

후쿠시마 방사능 피폭 쌀을 파는 일본 편의점들 ㄷㄷㄷ(미친 일본인들) 가족인 고모도 집에 못들어오게 함 도교 대학에서 내부피폭 검사를 하였는데.. 결과 수치를 알려주지 않음 내부피폭 챔피언주인공은 어이가 없는지 그냥 해맑게 웃어버림 후쿠시마산 쌀이 너무 싸서일본의 대형체인 편의점들이 마구 사버림 일본 편의점 음식은 다 방사능 피폭 식품 ㄷㄷㄷ 일본 여행가서 맛나게 드시고 한국에 와서 방사는 똥 싸질르고그 똥으로 비료 만들어서 한국 쌀농사에 뿌리는 겨? .. 출근길에 찍었다는 아름다운 현수막이제부터 개싸움은 국민들이 한다.정부는 정공법으로 가라.!!

재미유머시사 2019.07.17

이상민 지옥행 열차를 탈뻔한 사건

이상민 지옥행 열차를 탈뻔한 사건 김건모 엄마의 걱정 ㄷㄷㄷ 이제 다시 예능에서 자리잡고 잘 하고 있는데..이상민이 또 다시 바람들어 엉뚱한 길로 나아갈까바 걱정이 되었을 것이다. 아니면 무엇인가 소문을 들었다던지... 과거 이상민의 아픈 기록이다.안좋은 이여기들도 많다. 하지만 이제 다시 이상민은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나아가고 있다.한번더 실수하면 끝이다.제발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

재미유머시사 2019.07.17

정두언 전의원 난 절대 자살 안한다

정두언 전의원 난 절대 자살 안한다 최태민 주변인들 자살 관련된 이야기를 하던 정두언 전 의원....... 기사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612290114302410 “난 절대 자살 안한다. 내가 기사로 자살했다고 나오면 그건 타살이다. 나도 의문사 당할까봐 두렵다” 숨진 정두언 전 의원이 3년 전에 프로그램에서 남긴 소름 끼치는 발언입니다. 그런데 지금 언론은 전부 10년도 더 전에 우울증으로 고생했던 일을 끄집어 내면서 자살했다고 당연하다는 듯이 확정해 버리는거 같네요먼가 이상하죠?... 판도라 마지막 방송에서 고 정두언님 또 다른 생전 마지막 방송에서무엇인가 고민이 있어 보이는 모습 진실이 무엇인지 의문점이 남습니다만... 정말 안타깝습니다.고인..

재미유머시사 2019.07.17

이거 보고 일본여행 가서 일본 쌀밥 많이 드세요 ㅋㅋㅋ

이거 보고 일본여행 가서 일본 쌀밥 많이 드세요 ㅋㅋㅋ 일본의 방사능 도시락... 한해 750만명의 한국인이 일본에 여행을 와서 먹어주니 한국 불매운동도 걱정할거 없다고 일본 고노 장관이 한국인 비웃어 버림..아주 한국인 ㅄ을 만드는... 고노 외상 "연간 750만 일본에서 식사 즐겨" [일본 불매 운동] 750만 한국 관광객을 조롱한 일본 관방장관 고노 ... https://exgreat.tistory.com/1804일 전 - 고노 "방일 관광객 750만인데…수입규제 의미 없다" 반박 연간 750만명의 한국인이 일본에 찾아와서 식사를 즐기고 있다. 수입 규제는 의미가 없다. 고노 "방일 관광객 750만인데…수입규제 의미 없다" 반박 - 뉴스줌 - ZUM m.news.zum.com/articles/518..

재미유머시사 2019.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