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0/28 7

관리자 로그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때 변경하는 방법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서 관리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수정하고 FTP로 서버에 올린 후에 http://그누보드가 설치된 경로/pass.php 를 브라우저에서 실행하면 됩니다.그누보드를 설치할 때 특별히 수정한 부분이 없다면 관리자 id는 대부분 admin 으로 입력되었을 겁니다.정상적으로 변경이 됐으면 올렸던 파일은 반드시 지우셔야 합니다.​ 수정해야 할 부분 $admin_id = 'admin'; // 관리자 아이디 $admin_pass = sql_password('1234'); // 변경할 비밀번호​ 관리자 아이디가 일치하지 않을 땐 알림 창이 뜨고 현재 관리자 id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관리 2018.10.28

너무나도 멋진 큰 고양이 메인쿤 ㄷㄷㄷ

너무나도 멋진 큰 고양이 메인쿤 ㄷㄷㄷ 메인쿤은 대형의 고양이 품종으로 중후하고 부드러운 여러 가지 털 색깔을 하고 있다. 미국 유일의 독립 품종으로 1850년경부터 메인주에서 사육되었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여졌다. 배·꼬리·목둘레에 털이 빽빽이 나 있는 털북숭이이다. 위키백과학명: Felis catus길이: 1m (성체, 코부터 꼬리)상위 분류: 고양이분류군 계급/Rank: 품종무게: 수컷: 5.9 – 8.2kg (성체), 암컷: 3.6 – 5.4kg (성체)출생지: 메인주, 미국 초대형 고양이 메인쿤(Maine Coon) '준혁이' I 식빵굽는 고양이 메인쿤 '쿵' 멋진 허당 고양이 | Maine Coon, It's great cat.

동물이야기 2018.10.28

제주도 검은소 흑우에 대한 일본의 만행

제주도 검은소 흑우에 대한 일본의 만행에 치가 떨리네요아래는 SBS 폼나게먹자 마지막회에 나온 제주도 흑우 이야기입니다. 하여튼 나라에 힘이 없어 유린을 당한 것도 억울한데.. 저놈의 일본이 우리나라에서 한 짓을 생각하면...치가 떨리네요 더우기 반성이라곤 쥐똥만큼도 없고, 오히려 독도가 자기네 땅이라는 개소리까지..듣고 있자니.. 어느 드라마처럼...남북이 전쟁을 절대 안하려면...북에 있는 핵을 반반 한국과 북이 나누어야 한다. 그리하여 대한민국도 핵국가로써...저 일본놈들이 개소리 한번 더 할때는...실수로 핵 한발 일본에 쏴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 (대다수의 착한 일본인들과 열심히 삶을 사는 일본인들에게 피눈물을 흘리게 하는것이 맘에 걸린다만은..지금의 일본 교육과 정치 군사 외교 ..뭐 하나 마..

재미유머시사 2018.10.28

베트남 유학생이 말하는 한국의 장점 단점

베트남 유학생이 말하는 한국의 장점 단점 (출처 PanTV 판티비) 한국에 5년동안 살고있고, 유학생으로 와서 졸업후 피부과에서 일하고 있음한국을 좋게 평가해 주니 ...기냥 기분이 좋다. 1. 한국의 문화는 베트남의 문화와 유사점이 많다, 둘다 역사가 깊다2. 한국의 언어는 굉장히 독특하다, 한국어는 듣기에 편해서, 계속듣고 싶고, 어감이 굉장히 귀엽다3. 직장 생활, 한국인들은 일할 때 전문적인 느낌이다4. 한국은 맛있는 음식들이 많다5. 한국은 인터넷이 굉장히 빠르다 1. 보통 나이 많은 분들이 동남아시아나 중동의 못사는 나라 사람들에 대해서 인종차별이 많다2. 한국인들에게도 결혼이 부담스러워 보인다, 차와 ..

재미유머시사 2018.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