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0/08 18

아토피 치료약 100만원 투여 후기

아토피 치료약 100만원 듀피젠트(성분명 두필루맙)은 국소치료제로 적절히 조절되지 않거나 이들 치료제가 권장되지 않는 중등도에서 중증 아토피피부염 성인 환자 치료를 위해 개발된 최초의 표적 생물학적제제이다. 지난 3월 국내 시판 허가 이후 5개월만에 국내 아토피피부염 치료제 시장에 공식적으로 출시됐다. 다만 가격이 더럽게 비싸다.아토피 신약 듀피젠트 4주투여 후기 아토피로 고생하시는 많은 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지혜창고 2018.10.08

수술 병원의 영업사원 대리수술 실태가 충격적이다.

한국 수술병원의 영업사원 대리수술 실태 대부분의 병원에서 오래전부터 관행처럼 행해진 영업사원의 대리수술...국민을 볼모로 잡고 의료법 개정도 못하게 하는 쓰레기 같은 의사 놈들의 행태 소위 엘리트 집단이란 의사들이 ..정말 ㅅ발스럽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영된 내용의 캡처 이미지" - 모바일 데이타 조심 그날 남편을 수술한 사람은 '의사'가 아니었다… 대리수술의 실체-국민일보 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2740839&code=61121111&sid1...22시간 전 - 수십 년 동안 굳게 잠겨 있던 수술실 문틈을 비집고 나온 의료계 불법 관행인 '영업사원 대리수술'이 실체를 드러냈다. ◇ “간단한 수술이야 걱정마”…'대리수술' 의사, 석방 10일 만에..

재미유머시사 2018.10.08

서울 주요지역 아파트별 연소득과 소비수준 분석표

서울 주요지역 아파트별 연소득과 소비수준 분석표 출처 : 아래 뉴스 링크 MK News - 年소득 1위 한남더힐…소비王은 목동트라팰리스 - 매일경제 news.mk.co.kr/newsRead.php?no=358852&year=20182018. 6. 6. - 대한민국 부자아파트 리포트 ◇ 서울 대표 고가 아파트 가운데 거주민의 연소득이 가장 많은 곳은 한남더힐, 갤러리아포레, 삼성 아이파크 순인 ...

재미유머시사 2018.10.08

인도네시아 1600명을 생매장한 토양액상화 현상 위상사진

인도네시아 1600명을 생매장한 토양액상화 현상 위상사진 인도네시아 재난당국이 올린 위성영상 토양액상화 현상이라고 토양이 무르거나 지하수가 지반이랑 가까이 있을때, 지진 등의 강한 진동을 받으면 지반이 강성을 상실하여 위 이미지처럼 땅이 액체처럼 흘러서 움직인다. 토양액상화(土壤液狀化, soil liquefaction)란 토양이 응력을 받았을 때 강성과 전단강도를 상실하여 액체처럼 되는 현상이다. 토질역학에서 액상화라는 말은 1918년 앨런 헤이즌이 캘리포니아의 캘러베러스 댐 붕괴를 설명하기 위해 최초로 사용했다 현재까지 사망자 1천649명…실종자도 1천명 이상으로 추정정부는 생존자 수색이 어려워 그냥 무덤화 작업을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인도네시아 정부가 지진·쓰나미 실종자 수색을 중단한다 https:..

재미유머시사 2018.10.08

흑인을 한국사람 배역으로 집어 넣은 중국영화 ㅋㅋㅋ

흑인을 한국사람 배역으로 집어 넣은 중국영화 중국에서 영화찍었는데 배역이 한국사람이라면서 유시진 명찰 붙어있는 태양의 후예 군복을 입음심지어 부대마크, 계급장 거꾸로 .... 그 한국인 배우 역활이 타이슨형 ㅋㅋㅋㅋㅋ 한국이 다문화 사회가 되는 것을 중국 감독이 알고서 캐스팅 한것인가?

재미유머시사 2018.10.08

황교익씨 논란에 작전세력이 있다는데.. 마지막 자료

황교익씨 논란에 작전세력이 있다는데.. 황교익씨의 평가 논란과 백종원씨와의 비교등 많은 이야기들이 나돌면서 " 무슨 작전세력?" 이란 것이 있다면서 커뮤니티에서제2의 작전세력 논란이 회자되고 있다. 당췌 무슨 논란인지는 몰라도 ...이런걸 올리면 "작전세력" 이다라고 하는거 같고..과연 무슨 작전세력인지 누군가가 알려주면 감사하겠다. 50년 넘게 막걸리 만든 분도 이기는 황교익씨... 하지만 과자는 적당하다는 황교익씨... 거침없이 미개하다고 말하는 소신있는 황교익씨... 보양식이란건 미개한 한국에서나 먹지 다른나라에는 없다고 말하는 황교익씨..외국의 보양식 리스트... 아이스크림은 공기맛이라는 황교익씨... 어딜 찾아본지는 모르겠지만 그런거 없다는 황교익씨... 한국인이 삼겹살과 족발을 좋아하는 이유가..

재미유머시사 2018.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