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0/19 13

소주병에도 술먹고 꽐라되서 망가진 모습의 아이유 수지 사진을 붙여야 공정하다.

술과 담배 광고의 차별은 아이유 때문이다. 건강을 생각해서 흡연을 하지 말라고 권장하는 담배 광고.. 그런데...담배 회사가 차별을 이유로 문제 제기를 하기 시작했다. 솔직히 말하면... 말도 안되는 차별이 있음을 나도 격하게 동의한다. - 술먹고 사건사고 나는게 훨씬 심한데 술에는 너무 관대함- 소주병에도 술먹고 꽐라되서 망가진 모습의 아이유 수지 사진을 붙여야 공정하다.- 술로 인한 문제가 더 심각합니다.- 술병에도 지방간,간경화,간암 사진 넣어야 함 병이 참혹하게 깨집니다.

재미유머시사 2018.10.19

미국에서의 정당방위 살인

미국에서의 정당방위 살인 다른이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으나.나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정당한 권리를 행사했고, 법은 정당했다라고 본다. 한국이었다면...아줌마는 살인죄로 수감되고, 아이는 엄마를 잃고 고아가 되었을 것이다. 더우기 한국에서의 살인은 최고 5년형이며, 술 또는 심신 미약이면 3년형이고변호사를 구할 돈이 있다면 집행유예로 풀려나온다. 변호사 즉 돈이 없으면..빵하나 훔치고 살인죄 정도의 3년형을 받으며,돈이 있으면 500억을 사기처 먹어도 풀려나는 법이 대한민국이다. 이거 먼가 좀 이상하지 않음?

재미유머시사 2018.10.19

반바지 설현 댄스 움짤

반바지 설현 댄스 움짤 그렇다, 설현은 원래 가수였고, 노래보단 얼굴이 이뻐서 인기를 누렸고, 지금은 배우한다고 옆길로 새는 중이다. 설현은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이다. 걸 그룹 AOA의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맡고 있다. 2012년 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하였다. 주요 출연작으로는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오렌지 마말레이드》와 영화 《강남 1970》, 《살인자의 기억법》이 있다. 위키백과출생: 1995년 1월 3일 (23세), 부천시키: 167cm본명: Kim Seol-hyun형제자매: 김주현 비밀을 하나 말하자면...설현은 했다...

재미유머시사 2018.10.19

82년생 주부의 하루 일과

82년생 주부의 하루 일과라는 글인데요 7시 남 : 기상해서 혼자 출근준비 후 출근 여 : 취침중 9시 남 : 회사에 도착하여 오늘 업무를 시작함여 : 애기 씻기고 어린이집 보냄 12시 남 : 직장상사가 전날 업무처리에 대해 조인트까서 자존심 상처받음여 : 아파트 엄마들이랑 브런치 카페가서 밥먹고 커피숍감. 서비스가 맘에 안들면 맘카페에 올린다고 협박함. 2시 남 : 오늘내로 마무리할 업무가 있는데, 하루의 반이 넘어가자 조바심나기 시작 내가 무능한가를 심각하게 고민함.여 : 애기 어린이집 끝날 시간은 되고, 커피숍에서 다른 친구들 자랑거리 듣고 나니까 슬슬 독박육아라는 생각에 화가남 4시남 : 거래처에서 서류를 보내달라고 독촉하고, 상사는 어떻게 처리가 되었는지 보고 하라고 난리침 ...너무 바쁨여 :..

재미유머시사 2018.10.19

내 PC가 악성코드에 감염되었다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경고창 해결방법

내 PC가 악성코드에 감염되었다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경고창 해결방법 위메세지를 한번 보실래요? 아래주소 클릭http://namincheon.m-notice.kt.com/redirect.aspx?s=1496922&p=F&ls=2&us=&cs=49261138&rt=A&h=note.naver.com/ "당신의 PC가 악성코드에 감염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메시지는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자신의 컴퓨터가 악성코드 감염 의심이 되어서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신고 접수가 되었다는 메시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내 pc에서 뜨는경우매우 짜증이납니다. 진짜 악성코드 및 좀비 PC(좀비 컴퓨터)에 감염이 되어서 진짜 신고가 되는 경우가 있고 IP 주소 때문에 생기..

지혜창고 2018.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