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0/26 24

방통위 남자 옷벗은거 볼수도 있지 ㅋㅋㅋ

방통위 남자 옷벗은거 볼수도 있지 ㅋㅋㅋ 여기까지... 분명 남자들은 위 상황을 재미있다고 생각하고.어느정도 여자의 행동을 너그러이 이해하여 주는 편이다.(하지만 당한 사람의 입장에선 절대 그렇지 않다) 그런데.. 여자에 대한 행동에서는 아주 작은 것이라도 용서할 수 없다. 남자가 잘했다고 하는것이 아니다.제제를 가하려면 공평하게 해야하지 않을까? 대체 방통위 심의를 보는 인간은 어떤 놈들인가?

재미유머시사 2018.10.26

인스타그램 가입후 나쁜짓 하던사람들 큰일났음 - 인스타 사태

인스타 가입후 나쁜짓 하던사람들 큰일났음 - 인스타 사태 1.인스타 업데이트 이후 연락처 연결이 생김 2.연락처 연결을 하면 연락처에 있는 사람들 계정이 다 뜸 3.근데 문제는 몰래 만든 부계정도 이름과 같이 뜸 4.확인해본 결과 아무 이메일,아무 휴대폰 번호를 적어서 아이디를 만들었다해도 그 핸드폰으로 본계정도 접속했었더라면 그 계정도 뜸(이름도 뜸) 5.비공개해놨더라도 구글링하면 팔로우목록 볼수있음 결론:연락처만 있으면 본계정,부계정 다 볼수있음 부계정으로 강제 섹스타,덕질, 그외 못된짓을 한일이 있다면 다 흑역사 공개됨 비밀이 없어진 인스타그램 난리난 인스타 사태 총정리(+!!추가 : 네이트판 https://pann.nate.com/talk/3439478371일 전 - 답글 19개 - ‎작성자 3명..

재미유머시사 2018.10.26

7세 소녀가 자살 - 어차피 또 강간당해도 신고도 못하는 년

7세 소녀가 자살 - 어차피 또 강간당해도 신고도 못하는 년 [17살 소녀가 자살했어요] #자살제발 공유 부탁드립니다. #10대 친구들범죄자 새끼야 꼭 널리널리 퍼져서니 신상 죽을때까지 인터넷에 떠돌길 바란다 . 저는 지난 8월 20일 사랑하는 저의 첫 조카를 잃었습니다. 17살 꽃 다운 나이에 제 조카는 아파트 옥상에서 투신자살을 하였습니다. 이 사건은 공론화 되지 않아서 모르는 분이 많으실 겁니다. 제 조카의 억울함을 알리고 나날이 늘어가는 청소년 범죄에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글을 씁니다. 8월 20일 점심이 조금 지난 시각, 조카가 자살을 하였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가족들은 도무지 납득도 이해도 가질 않았습니다. 조카는 절대로 그럴 아이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투신을 하기 일주일전 저의가족(막내이모..

재미유머시사 2018.10.26

양아치 도둑이 득실대는 유럽을 좋아하는 한국인들

양아치 도둑이 득실대는 유럽을 좋아하는 한국인들 유럽이 선진국이며, 복지가 좋아서 한국 사람들은 그 유럽인들이 매너가 좋고우리보다 수준이 높은 사람이라고 착각하며, 대부분 한국인들은 우러러 보는 경향이 있다. 막말로 검둥이가 아닌 다음에야...백인이라면 환장한다고 봐도 무방하다. 유럽이 아름답다느니..유럽을 다녀와야 해외여행을 다녀온것이고, 그것으로 자신이 무엇인가 계급이 상승한것으로 상상하며 만족을 하는 사람들.. 그것 때문인지 몰라도 비싼돈 처들여가며, 해외 버라이어티들이 성행하는 한국 한국인들이 모르는 한가지..한국의 비정상적인 교육 열기와 국가발전으로 인해사실상 지구상에서 가장 우수한 지능과 예의를 가진 민족이 한국인입니다.

재미유머시사 2018.10.26

우리가 상상하기 힘든 우주의 크기를 말해주는 이야기

우리가 상상하기 힘든 우주의 크기를 말해주는 이야기 초속 약 30만km로 나아가는 빛의 속도. 빛의 속도로 지구에서 달까지는 1초 정도 걸리고, 태양까지는 약 8분이 걸린다고 한다. 그렇다면 만약 빛의 절반 속도의 우주선이 개발되어 우주여행을 할 수 있다면 각 행성까지는 얼마나 걸릴까? 아래의 행성별 도달하는 시간을 보시게되면..우리의 지구나...나의 존재가 얼마나 보잘것 없는가에 대한 생각이 들게 됩니다. 주~~욱~~ 내려보세요 상상 그이상의 우주 넓이를 .... 아직 더 가야 합니다.우주는 이렇게 좁지 않습니다. 주욱~~내려가 봅니다. 마지막 거미집 은하...이것을 당신이 지금 보고 있다고 가정해도이것은 200억 년전의 모습이 이제야 보이는 것이랍니다.지금은 없어졌을 수도..

재미유머시사 2018.10.26

노르웨이 순록 323마리 벼락 맞아 죽은 후기

노르웨이 순록 323마리 벼락 맞아 죽은 후기 [앵커] 북유럽 노르웨이에서 300마리 넘는 순록이 떼죽음을 당했습니다. 폭풍우 속에서 이동하다 벼락을 맞아 희생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박근표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순록이 떼죽음을 당한 채 방치돼 있습니다. 하얀 배를 드러내놓고 있습니다. 죽은 순록은 모두 323마리. 새끼 70마리도 포함돼 있습니다. 노르웨이 환경 당국은 폭풍우 속에서 떼 지어 이동 중이던 순록이 벼락을 맞아 죽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떼 지어 움직이는 습성이 있는 순록이 폭풍우가 지나는 동안 겁에 질려 더욱 가까이 몰려 있다가 내리친 번개에 떼죽음 당했다는 겁니다. 환경 당국은 벼락에 맞아 죽는 동물이 종종 있지만 300마리 넘는 순록 떼가 한꺼번에 죽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동물이야기 2018.10.26

백종원 대표가 공개한 장사스킬 토스트 시간 싸움의 중요성

백종원 대표가 공개한 장사스킬 토스트 시간 싸움의 중요성 음식 장사에는 꼭 필요한 몇까지 요소가 있습니다. 0. 무엇을 팔것인가?1. 맛이 있어야 한다.( 이게 안되면 장사는 생각하지도 마세요)2. 요리시간 (오늘의 포인트 맛만큼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3. 이익율/마진율3. 장사 타켓 ( 어떤 손님을 대상으로 장사를? )4. 위치 ( 기왕이면 사람 많은곳? )5. 근로시간6. 필요인원7. 초기 시작 자본금 아래의 내용은 요리시간의 중요성을 알려줍니다.아무리 맛이 있어도 1개 만드는데 9분이면...사람이 기다리는 시간이너무 많고,설사 기다려 준다고 해도 시간대피 파는 양이 많지 않아 이익도 크지 않습니다. 솔직히 장사하는 사람이 대부분 잘 모르고 있는 내용이며,이런걸 공개한다는 백대표가 참..대단합니다...

재미유머시사 2018.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