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1 487

엄마 집에서 이상한 고양이를 발견했다 ㅋㅋㅋ

엄마 집에서 이상한 고양이를 발견했다 ㅋㅋㅋ집주인은 루시라는 검은 고양이를 구조하기위해서 밖을 나갔다가집앞에 앉아있는 흰 고양이를 보게 되었다. 그런데 이 고양이 얼굴이....ㄷㄷㄷㄷ 무서운 고양이 발견...엄마 찾고 난리도 아니다 ㅋㅋㅋ 고양이를 보고 옷갖 욕이란 욕을 다하는 ...ㅋㅋㅋ 고양이가 집사로 간택하려는지 접근을 하자...놀라서 노노노!!! 정말 인상만 보면 꿈에 나타날까봐 무서운 고양이다. 아마도한국인중에 이런 무서운 고양이를 본 사람은 없을 것이다. 지금 보고 있는 당신도 처음보는 것이라 확신한다.이 게시글을 널리 공유해 주시리라 믿는다. 그럼 영상으로 보자 소리를 키워라...리얼함과 너무 웃기기도 할것이다. 혹시나 몰라 유튜브 버전

동물이야기 2018.11.29

런던서 집단폭행 당한 유학생에 스스로 신고해라 말한 우리나라 대사관

런던서 집단폭행 당한 유학생에 스스로 신고해라 말한 우리나라 대사관 A씨는 폭행 이후 주영 한국대사관에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다. 그러나 대사관 측은 "민사 사건이라 직접 도와줄 수 있는 부분이 없다"며 "스스로 신고한 다음 범인이 잡히길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고 답변했다고 했다. 이게 한국 대사관이냐? 이세키들 다 파면시켜라!! 런던서 '집단폭행' 당한 유학생에 “스스로 신고해라” 말한 ... - 인사이트 https://www.insight.co.kr/news/1919882018. 11. 18. - 영국 런던에서 발생한 한국 유학생 집단폭행 사건과 관련해 대사관에서 미온적인 대처를 했다는 피해자의 주장이 제기됐다.

재미유머시사 2018.11.29

생일 선물 받고 오열하는 윤태진 아나운서 ㅋㅋㅋ

생일 선물 받고 오열하는 윤태진 아나운서 ㅋㅋㅋ 윤태진 아나운서는 "나미춘"이라고도 불리운다.나미춘 = 나 미스 춘향이야 ~ 출생1987년 11월 25일, 충청북도 충주시별명태콩[1], 나미춘[2], 콩미춘[3] , 흥미춘 [4], 어깨깡패(여신) [5], 태진미디어 / 더테러라이브 / 노래방여포 [6], 광탈[7]소속사코엔스타즈학력충주중앙초등학교 국악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데뷔2011년 KBS N SPORTS 공채 아나운서신체161cm, B형성좌/지지사수자리/토끼띠SNS 이ㅏㄴ인 결국 팬들의 선물 받고 감동해서 우는중 ㅋㅋㅋ

재미유머시사 2018.11.29

미국서 개발된 와이파이형 스마트 저격총 ㄷㄷㄷ

미국서 개발된 와이파이형 스마트 저격총 ㄷㄷㄷ 얼마전에 올렸던 컬러로 보여지는 야간 투시경 대박 에 이어서 이제는 스마트 저격총 ... 미국 텍사스주에 있는 TrackingPoint 회사에서 개발한 총입니다 이 회사가 광학장비로 유명한 회사인데 저격총 같은 최신무기 개발을 잘한다고 합니다. 그냥 한마디로 정의하면...백발백중의 저격에 필요한 교육이 없어도 되며, 이 장비를 장착하면 ..누구나 명사수 저격병이 될수 있음 총 내부 와이파이 장착 총기 내부 자동점검 표적을 디스플레이로 관찰 배럴 레퍼런스 시스템 (움직이는 물체 속도 계산해서 영점 잡아줌) 와이파이 연결 고글로 다른데 보면서 정확하게 사격가능 The Most Dangerous Wifi Device: Wifi Sniper Rifle by Trac..

재미유머시사 2018.11.29

컬러로 보여지는 야간 투시경 대박

컬러로 보여지는 야간 투시경 대박이제는 야간 투시경 흑백이 아닌 칼라로 표현이 되네요 https://www.x20.org/color-night-vision/ Select HD mode for best resolution THIS VIDEO WAS FILMED IN STARLIGHT IN VERY LOW LIGHT EVENING CLOUDY ENVIRONMENT. X27 Older Rev1 true BB color night vision Module starlight shootout with; -Thermal MWIR / LWIR DUAL COOLED AND UNCOOLED SNESOR SYSTEM -EMCCD Electron-multiplying CCD low light camera -Ultra Low ..

재미유머시사 2018.11.29

군인에 대한 예우가 개판인 대한민국 (널리 공유 부탁)

군인에 대한 예우가 개판인 대한민국더 나아가서 군대를 회피하는 대한민국 청소년들그 군대를 최대한 안가게 하려는 부모들.. (빡침주의) 한 군인의 명예를 처참히 짓밟은 조국 " 대한민국 " 군인을 이용해서 나라를 운영하는 미국 정치인들의 얇팍한 수를 떠나서미국 국민들은 군인들을 기본적으로 존경한다. 군인을 대하는 미국의 방식.avi 어찌 되었건 자국을 위해 목숨을 걸고 군인이 되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군대가 곡 필요한 나라이고, 설사 통일이 되었다해도 주변 강국들의 억압에 대처하기위해군대는 지구가 없어질때가지 유지해야 하는 나라다. 더우기 저 일본 개세키들 때문이라도... 없던 영웅도 만들어야 하고없던 애국심도 우러나올수 있게 교육도 해야 한다. 그래서 조국을 배신한 유승준 같은 놈은 이나라 대한민국에 ..

재미유머시사 2018.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