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0/16 21

게의 살기위한 몸부림

게의 살기위한 몸부림 집게에 작은 칼이 쥐어졌다그들은 깔깔거리며 웃었고카메라를 들고 촬영을 했다 집게에 쥐어진 칼 힘을 빼고 버릴 수도 있었다 하지만 그러지 않았다눈앞에 보이는 이들의 웃음과행동들에서 본능적으로 직감했다 쥐어준걸 그대로 쥐고원하는 행동을 하자 그렇게 하면 ...적어도 그들이...놀이가 지겨워 그만두기전까지는 숨이 붙어 있으리라 넓은 바다를 내 집 삼아 살아온내 짧은 생의 마지막을조금이나마 더 연명할 수 있으리라 집게에 힘을 더 주고놓지 않으리라 다리에 힘이 풀려주저앉을때까지 움직이리라 지금 이순간바다내음이 너무나 그립다 출처 : 이종격투기 http://cafe.daum.net/ssaumjil/LnOm/2057644

재미유머시사 2018.10.16

팬서비스 안좋다고 소문난 프로야구 선수들 TOP5

팬서비스 안좋다고 소문난 프로야구 선수들 TOP5 해당 본인은 어떠한 사연이 있고, 또한 어떠한 일로 인해 오해를 사서팬들로 부터 외면 당하는 선수들도 있을 것이다.하지만 스포츠도 연예인과 마찬가지로 팬들의 관심으로 발전하고 유지되는 것인데말들이 나올 정도로 이슈가 되면, 스스로를 한번쯤 돌아보아야 하는 것이 맞지 않나 생각해 본다.

재미유머시사 2018.10.16

사립 유치원 각종 비리 터지니까 급식주문이 늘어났네요(납품기사)

사립 유치원 각종 비리 터지니까 급식주문이 늘어났네요 모든 사업이란 것이 분명 돈을 벌기 위한 것임에는 틀림이 없으나. 돈을 버는것에도 정도가 있는것이지...얼마나 해처먹었으면, 보통 뉴스에 나오는 일들은 어쩌다 하나의 경우는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썩어 문드러지고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때나 오는것이 뉴스입니다. 아이들을 상대로 저따위 생각으로 돈벌이를 하는 인간들이라니...때려 죽여도 시원치 않을 놈들..공금 빼돌린 '비리 유치원' 명단 공개 파장…"빙산의 일각일 뿐"

재미유머시사 2018.10.16

투머치토커 박찬호에게 굴욕을 안겨준 대항마 김세정 ㅋㅋㅋㅋ

투머치토커 박찬호에게 굴욕을 안겨준 대항마 김세정 ㅋㅋㅋ 투머치토커 = 말많은 사람 = 수다쟁이 = Too much talker = TMT2017년에 이르러 "코리안특급 박찬호"에서 "투머치토커 박찬호"로 공식 닉네임이 변경되었다. ㅋㅋㅋㅋ 빅피처 패밀리에서 투머치토커 박찬호는 그를 능가하는 투투투투투머치토커를 만나게 됩니다. 이제 박찬호도 스스로 본인이 말많은 사람임을 인정 ㅋㅋ세정이에게 귀에서 피날수 있다고 경고를 날리게 됩니다만... 위 이미지 보이는 세정이의 웃는 모습에서 우리는미리 예상을 햇어야 했습니다. 세정이가 왜 저렇게 가소로운 표정으로 웃어 넘기는지를... 등반 스타트!!박찬호는 나이탓인가...시작부터 숨이 차오르지만...투머치 토커의 명예가 달린일이라쉬지않고 자랑을 늘어놓음. 죽기살기로..

재미유머시사 2018.10.16

페이스북 본인 계정이 해킹되었는지 확인해주는 곳

페이스북 본인 계정이 해킹되었는지 확인해주는 곳 지난 금요일 페이스북은 2주 전 발표된 해킹 사고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밝혔다. 당시 5천만 명 정도의 사용자가 당한 것으로 봤는데, 조사를 시작해보니 3천만 명 정도만 해당된다는 것이다.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이 어떤 정보를 해커들이 접근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이 침해당한 사실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웹사이트를 개설한 것이다. 이 사이트를 통해 계정 침해가 확인된다면, 정확히 어떤 정보가 침해당한 건지도 알 수 있게 해주며, 수상한 이메일이나 문자가 어떤 식으로 올 것인지, 그런 악성 공격이 들어올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려주기도 한다. 또한 페이스북은 공격에 당한 사람들에게 직접 알림 메일을 보내기도 했다. 해킹 확인 페..

지혜창고 2018.10.16

한국인들은 모르는 한국내 미래도시

한국인들은 모르는 한국내 미래도시 우리가 무심고 지나가면서 살고 있는 도시의 모습이 외국인들이 보기에는 최첨단 미래의 모습을 보는것 같다고 한다.그래서 한국에 여행을 올때..전통적인 한국이나 음식을 찾기도 하지만.의외로 발전된 미래 도시를 보러 오는 외국인이 많다고 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들은 어느분이 찍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출처는 : http://cafe.daum.net/ssaumjil/LnOm/2057866 사진들 퀄리티가 ...한국도시 같지 않은..진짜 미래의 도시와 같은 느낌을 줍니다.즐거운 사진 감상이 되실것이라 확신합니다!

재미유머시사 2018.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