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12 138

무설치 한글 토렌트 포터블 안정화된 구버전 uTorrent 2.2.1

무설치 한글 토렌트 포터블 안정화된 구버전 uTorrent 2.2.1 토렌트의 기능은 다운로드다.안전하게 다운로드만 잘되면, 최신 프로그램을 쓸 이유는 없다. 당연 구버전에서 uTorrent 2.2.1는 가장 안정화된 것으로...귀찮은 광고가 없어 이것을 추천한다. 정말 깔끔하다. 다운로드후 설치하는것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사용전에 "옵션 > 설정" 을 열어서 - 한글 사용 확인- 자동실행 금지 (필요시에만 쓰는사람만)- 자동 업데이트 부분 모두 해제 요로콤 해서 쓰시면 됩니다.(아래 이미지 참고) 끝..설명할 것도 없는.. 참 혹시나 해서 이 토렌트 속도를 빠르게/최적화 설정을 더 하고자 한다면..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최적화방법https://extrememanual.net/4481

중국이 되어버린 서울 대림동 풍경 ㅋㅋㅋ

중국이 되어버린 서울 대림동 풍경 ㅋㅋㅋ 여기가 대림동 맞아? ㅋㅋㅋ 저런곳이 대림동만 있는것이 아닙니다.인천 경기 수도권 전지역에서..상권이 죽어서 가격이 싸진 동네에는모두 중국인들이 진출해서 야금야금 먹어 치우고 있습니다. 이걸 그냥 재미로 보면..우리는 나중에 큰 후회를 하게 됩니다. .... 이 좁은 나라는...중국의 거대한 인해 전술로 인해..중국이 마음먹으면...한국을 중국인으로 도배하는것도 어렵지 않다. 우리 한국은..국가에서 결혼을 권장.. 애를 가지면 1인당 2억원 당장 지급하는등의 대책을 세우고인구를 급격히 늘려...땅 넓고 인구 적은 나라로 한국인을 수출해야한다. 그래서...그 나라를 한국인들의 성지로 만들어제 2의 한국화로 만드는 일을 해야 하는것이다. 개발 도상국 이하의 제 3국이..

재미유머시사 2019.12.30

IQ300의 뛰어난 천재를 조롱하며 죽여버린 평범한 인간들 ㄷㄷㄷ

IQ300의 뛰어난 천재를 조롱하며 죽여버린 평범한 인간들 ㄷㄷㄷ 월리엄 제임스 시디즈 윌리엄 제임스 시디스는 이례적으로 뛰어난 수학적, 언어적 능력을 가진 미국의 천재였다. 처음에 그는 조숙함으로 유명해졌고, 후에는 대중의 눈에서 벗어난다거나 기행을 함으로써 인해 유명해졌다. 그는 후기 삶에서 수학에서 완전히 벗어나, 익명으로 수많은 주제에 관한 글을 썼다. 출생: 1898년 4월 1일, 미국 뉴욕 뉴욕 맨해튼사망 날짜/장소: 1944년 7월 17일, 미국 매사추세츠 보스턴 사우스 보스턴학력: Harvard College, 하버드 로 스쿨, 하버드 일반대학원, 하버드 대학교부모: 보리스 사이디스, 사라 사이디스 뛰어난 사람은그렇지 못한 다수의 집단의 시기와 질투...에 의해서항상 위협을 받고 살아기기 ..

재미유머시사 2019.12.30

공산국가 베트남의 너무비싼 의료비 ㄷㄷㄷ

공산국가 베트남의 너무비싼 의료비 ㄷㄷㄷ 대한민국의 병원과 의료비 수준은 세계 최고의 수준입니다.해외 어느 선진국의 의료체계보다 월등히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는 한국..이런 나라에 살고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가집니다. 오늘자 베트남 평균 월급이 30만원선인데..저정도면..국민들이 아프면 그냥 죽으라는 소리죠.. 토착왜구 국회의원들이 국내 병원을 민간의료로 바꾸려는 시도가 있었는데요한국 병원이 민영화가 되면...지금의 병원비에 100배는 가격이 오릅니다. 당신이 멍청하고 아무것도 모른다 하여도병원 민영화는 절대 용납해서는 안됩니다.

재미유머시사 2019.12.30

담배피는 남자의 냄새에 극혐하는 아이린 장면 포착

담배피는 남자의 냄새에 극혐하는 아이린 장면 포착 안면이 있는 사이라서 웃어는 주지만..진짜 싫어하는 표정을 감출 수는 없었다. 사실 아이린은 냄새에 대해서 상당히 민감한 연예인 입니다. 사실 아이린은 냄새에 대해서 상당히 민감한 연예인 입니다. 사실 아이린은 냄새에 대해서 상당히 민감한 연예인 입니다. 자신이 가진 모든 물건에 대해서우선 냄새부터 확인을 합니다. 냄새로 모든 사물을 판단하는 개의 능력을 가진 아이린

재미유머시사 2019.12.30

양치기 강아지가 늑대에게 이길수 있는 전투 목걸이 ㄷㄷㄷ

양치기 강아지가 늑대에게 이길수 있는 전투 목걸이 ㄷㄷㄷ 맨 아래에는 먹고 살기위해..가족을 위해 양을 잡으려다가 사망한 늑대의 처참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ㅠㅠ 이것이 양치기 강아지의 치트키무적의 목걸이 입니다. 이렇게 착용을 합니다.사실 좀 불편해 할 수도 있는데요 문제는 이걸 착용하면 전투력이 상상 이상으로 강해진다는 것입니다.... 결과 늑대는 목을 노리고 공격한다는 것에 착안하여양과 양을 지키는 강아지를 위해 고안 되었다고 하네요 늑대들도 먹고 살 수 있도록인간이 분명 살길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 인간과 친하지 않는 자연의 많은 동물들은..하나둘실 멸종이 되어 가고 있다.

동물이야기 2019.12.30

택배 수레 사용금지에 대한 아파트 주민의 멋진 행동 ㅋㅋㅋ

택배 수레 사용금지에 대한 아파트 주민의 멋진 행동 ㅋㅋㅋ 사람이 모여살다보면...역시 병신같은 일들이 많이 일어납니다. 그런것이 꼴보기 싫다면...열심히 돈벌어서 단독 주택에 혼자 살다 뒈지면 되는 것입니다. 공동 주택이라 서로 불편함이 많을 터이니서로 배려하고 신경써서 불편하지 않도록 조심하는것이기본 예의겠지만..뭐 정말 맘에 안드는 인간을 발견하기도 하겠지요 하여튼..누구가의 민원으로 이런 대자보가 붙은 것인지 모르겠으나..이에 대응하는 멋진 주민들의 행동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관리소"택배기사님 시끄러우니깐 수레 사용을 금지해주세요" 이런...xx 이 아파트에 분명 뇌가 이상한 놈 하나가 살고 있을 것이다. 관리소가 갑질하는 경우의 또다른 예,,비판 대자보 붙인 주민 색출하려고 수배전단 만든 관리..

재미유머시사 2019.12.30

로또 행운을 버리고 병뚜껑 첼린저에 행운을 다 가저다 쓴 사람 ㄷㄷㄷ

로또 행운을 버리고 병뚜껑 첼린저에 행운을 다 가저다 쓴 사람 ㄷㄷㄷ 이것이 가능? 물론 가능하다...다만...이사람은 로또 1등 당첨의 행운을 버리고 이것으로 대체한 것이다. 사람에게 행운이란 것이 분명히 돌아온다.언제 올지..어떤 것으로 올지..모른다. 그 행운을..저사람은 병뚜껑에 쓴듯해 보인다.ㅋ 나라면 저거 실패하고... 로또당첨을 원하겠다.ㅋㅋㅋ

재미유머시사 2019.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