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여자가 우는 이유 vs 남자가 우는 이유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11. 30. 18:06
반응형

여자가 우는 이유 vs 남자가 우는 이유 ㅋㅋㅋㅋ



대체 왜 우는 것이냐?

나도 모르겠다...



정글 저 편은 

할 줄 아는거 아무것도 없고 

방송 분량도 없고 

쩌리되니까 저렇게 된거고 


눈치없는 강남이 다굴 맞는 상황. 

저 방송 본 사람들은 알 듯.



반면 남자의 눈물은...

반면 남자의 눈물은...

반면 남자의 눈물은...



그렇다...

눈이 매우니까 눈물이 난다..

ㅋㅋㅋㅋ


뭐냐 이 설정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