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12/21 9

인천 남동구에서 김치찌개 가장 맛있는 가게 더드림 한식부페 소개

인천 남동구에서 김치찌개 가장 맛있는 가게 더드림 한식부페 소개 남동구청 길건너에 위치한 한식부페 더드림이란 식당입니다. 1인 55000원의 한식 차림에 부페식으로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이런 류의 식당이 많이 있지만...가격이 저렴한 만큼 퀄리티가 많이 아쉬운데요... 이 가게는 반찬의 종류는 10가지 정도로 많지 않은데..음식의 맛 퀄리티가 좋습니다. 특히 김치찌개는 매일 나오는데..이것이 국도 아니고 찌개라고 해야할 정도로 아~~주 진한 찌개입니다.솔직히 평생 먹은 김치지개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진합니다. 밍밍하거나 가스불에 끓여먹는 그딴게 아닙니다.그냥 상시 끓고 있는 찌개에서 퍼서 먹으면 되는.. 김치찌개를 좋아한다면...강력히 추천해도 좋을 맛이라 생각합니다.(개인취향) 이 가게는 오전 1..

주인장/낙서장 2019.12.21

CNN에 한국여행 팁으로 소개된 김밥해븐 예찬 ㅋㅋㅋ

CNN에 한국여행 팁으로 소개된 김밥해븐 예찬 ㅋㅋㅋ 그렇다..이건 한국인도 인정한다. 그 10평 또는 20평 수준의 가게에서 40종류의 메뉴...주문후 빠르게 나오는 속도.. 그리고 가격...구글에 올라온 메뉴들 한번 봐라.. 이거 외국에 가서 장사하면 큰돈을 버는데..이 작은 한국에서 아웅다웅 하는거 보면 답답하기도 하나.. 이 시스템은전세계 어느나라를 가도 대박치는 사업이다. 먹는 장사로 성공 하고자 한다면..이 아이템을 들고 해외로 가세요 100% 200% 대박납니다.

재미유머시사 2019.12.21

ups 택배 기사들이 매일 만나는 동물들이라고 올라온 행복한 사진들 ㅋㅋㅋ

ups 택배 기사들이 매일 만나는 동물들이라고 올라온 행복한 사진들 ㅋㅋㅋ 하나같이 행복해 보이고..사랑스러운 장면들입니다. 그냥 보시면...힐링이 되실거에요 스타트!! 악어?? 하여튼 강아지는 작은놈이 더 무섭게 덤빈다니까.. 이건 좀 무서웠겠다.도베르만 때거지라니..ㅋㅋㅋ 헐...염소는 의외입니다. 정말 많은 반려동물들을 보는 직업이네요뭐 이중 한놈에게 물렸을 거란 짐작은 하지만.. 동물을 싫어 하는 사람은 이 직업을 선택하면 안될거 같죠ㅋㅋㅋ

동물이야기 2019.12.21

성경에 나오는 예수의 사실적 초상화와 검증된 스펙 ㅋㅋㅋ

성경에 나오는 예수의 사실적 초상화와 검증된 스펙 ㅋㅋㅋ 이런 몸으로 빵 다섯개와 생선 두개로 배부를 수 있었단 말인가..리얼 목수의 모습이다. ㅋㅋ힘의상징 목수 예수라면 저정도는 되어야 채찍하나로 성전 청소가 가능했으리라 본다. **설교하러 다니기 전에 하던일이 목수이고 성경에 자주 언급되고 있음예수의 설교중에 비유가 많은데 서까래 주춧돌 기둥 보 등 건축적인 용어도 자주 반복해서 나오는 근거로 목수보단 건축업자(목수+석공)가 맞을거다란 말도 있다.** **노가다 인부들을 소중하게 대해야 하는 이기도 하다.노가다 인부들은 예수의 친구라는 설도 있다.** 그럼 검증된 스펙을 알아보자 1. 30세까지 목수 - 당시 목수일은 석공도 겸했으며 무지 힘들었다 - 근육질 2. 물을 술로 바꾸는 기적을 행할 정도로..

재미유머시사 2019.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