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동물이야기

ups 택배 기사들이 매일 만나는 동물들이라고 올라온 행복한 사진들 ㅋㅋㅋ

거북선인 2019. 12. 21. 12:09
반응형

ups 택배 기사들이 매일 만나는 동물들이라고 올라온 행복한 사진들 ㅋㅋㅋ


하나같이 행복해 보이고..

사랑스러운 장면들입니다.


그냥 보시면...힐링이 되실거에요


스타트!!



















악어??





하여튼 강아지는 작은놈이 더 무섭게 덤빈다니까..












이건 좀 무서웠겠다.

도베르만 때거지라니..ㅋㅋㅋ






헐...염소는 의외입니다.








정말 많은 반려동물들을 보는 직업이네요

뭐 이중 한놈에게 물렸을 거란 짐작은 하지만..


동물을 싫어 하는 사람은 이 직업을 선택하면 안될거 같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