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09/12 11

피자를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하면 배달비 12000원 추가 ㄷㄷㄷ

피자를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하면 배달비 12000원 추가 ㄷㄷㄷ 요약.... 피자 4판 전화로 주문하면 9000원 추가 (3판으로 계산 1판 할인)배달의민족을 통해서 주문하면 12000원의 (1판당 3000원씩 모두 추가)배달비를 지불해야함 전화나 배민이나...배달비용이 엄청나게 늘었네요.. 2분40초 부터 위 내용이 나옵니다. 치즈가 1kg이 들었다고!? 피자마루에서 꼭 먹어야할 메뉴 TOP3 리뷰!

재미유머시사 2019.09.12

펌)조국 딸이 일요신문(김명일기자)에게 보낸 글 ㄷㄷㄷ

펌)조국 딸이 일요신문(김명일기자)에게 보낸 글 ㄷㄷㄷ 대단하다...너무 맘에 든다... 자신의 취재에 대해 불만을 가지지 않는다고 ....딱...말하고...저렇게 대응하는 자세가...멋지네요.. 기사주소가.. [단독]“멘탈 중무장한 상태니 걱정 마세요” 조국 딸 문자 입수해보니http://m.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346559 요고인거 같은데...이미지들이 삭제되었네요

재미유머시사 2019.09.12

손흥민 선수 때문에 영국에서 한국사람 위상 많이 올라갔습니다.

손흥민 선수 때문에 영국에서 한국사람 위상 많이 올라갔습니다. 이래서...스포츠 강국이나..문화강국에 힘쓰는 이유인가 봅니다. kpop의 인기로 한국이 국제적으로 인지도가 올라가는 현상 또한 한국의 가수분들과 관계자 분들이 노력해서 이루어진결과라 생각합니다. 이 모든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집니다.

재미유머시사 2019.09.12

가짜뉴스 방송사들 큰일 났습니다. ㅋㅋㅋ 법무부 방통위 언론적패 청산 작업

가가짜뉴스 방송사들 큰일 났습니다. ㅋㅋㅋ 법무부 언론적패 청산 작업 시작하나.. 방송국 의 진짜 저승사자는 방통위원장 인데... 조국 장관청문회 여파 때문에 프리패스 통과. 총선 때 가짜뉴스 와 피의사실공표가 제일 난립하는 때 일텐데... 이 시기 에 조국 장관과 한상혁 방송통신위원장 임명은 신의 한수가 되지 않을까...쫌 두고 봐야 한다지만... 가짜뉴스 보도하고 퍼날르던 일베기자, 뜰딱 유투버 종자들 다 전과자만들어 주시기를 바라옵니다.

재미유머시사 2019.09.12

펌)이것이 균형있는 보도인가? JTBC 뉴스룸 보도 실태

펌)이것이 균형있는 보도인가? JTBC 뉴스룸 보도 실태 9월7일.조국관련 보도 5개.검찰 청문회 막바지 조국부인 기소.표창장 위조 의심.조국의 딸과 인턴 품앗이 의혹 장교수 소환.민주당 부인소환 없는 기소.기소권남발 반발.조국 14시간 청문회에도 남는 의혹들.검찰 조국 부인 소환 시점은?-----장재원 아들 사고 관련뉴스 단신으로 보도 (정확히 20초 보도.)장재원 의원 아들이 술에취해 음주운전을 한것으로 드러났습니다.운전자 바꿔치기 의혹까지 일고 있습니다.경찰은 사건 관련자들을 새벽까지 조사후 돌려 보냈습니다.끝(뉴스룸 가서 해당 날짜 뉴스 검색하면 바로 나옴.) 9월 8일 조국 관련 보도 5건.문대통령 조국 임명 막판 숙고할듯한국당 조국 임명 땐 민란 수준 저항 일어날것.검찰 조국딸 수사속도.추석전..

재미유머시사 2019.09.12

라디오에서 연예인병 광수를 공격하는 청취자들 ㅋㅋㅋ

라디오에서 연예인병 광수를 공격하는 청취자들 ㅋㅋㅋ 연예인병 목격담으로 허위사실 수준의 거짓 목격담을올려서서 광수를 공격하는 청취자와 런닝맨 오프닝때 방어하던 실력으로 능숙하게 방어하는 광수의 탱커 능력이 돋보이는 방송이었다. ㅋ 가운데 최유화 이날 한 청취자는 "이광수를 인천국제공항에서 봤다. 유재석, 지석진과 촬영 중이더라. 키가 크고 잘 생겨서 잘생겼다고 말하니 '연예인 처음 봐? 원래 잘생겼어'라고 말하며 사진을 찍어줬다"고 말했다. 이에 이광수는 "나는 태어나서 저런 말을 해본 적이 없다. 억울하다"고 호소했다. 이어 또 다른 청취자는 "명동성당에서 미사를 드리는 이광수를 봤다. 잘생겼다고 하니 '잘생긴 사람이 미사 드리는 거 처음 보냐'고 하더라"고 전했다. 그러자 이광수는 "기독교다. 미사를..

재미유머시사 2019.09.12

펌)조국딸은 학교주관 인턴, 나경원 아들은 국회의원 특혜 황제인턴 ㄷㄷㄷ

펌)조국딸은 학교주관 인턴, 나경원 아들은 국회의원 특혜 황제인턴 ㄷㄷㄷ 클량펌)나경원의 "실험실" 프레임 보통 의원 정도 되면 기사가 나가기 전에 연락 받습니다. 반론 청취를 위해서라도 필요하니까요. 나씨와 설대 교수도 사전에 연락받았다고 보는게 합리적이죠. 물론 조국후보자가 이슈가 된 직후부터 대비를 했을 가능성이 높죠.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도 둘다 청탁을 순순히 인정합니다. 그런데 기사에서 포인트는 실험실입니다. 여론도 실험실을 빌려주는 것이 특혜냐 아니냐에 쏠립니다. 왜 실험실이라는 워딩을 사용했을까? 조국 장관 따님의 문제는 불법성과는 거리가 멀고 여론 재판입니다. 더구나 인턴 특혜는 대중들도 이해하기 쉽고 이것을 이해하고나면 논문 제1저자가 무엇인지도 어렴풋이 이해하게됩니다. 이해 못해도 상관..

재미유머시사 2019.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