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청와대를 굿당으로 만들수는 없습니다. 무당이라니 먼 개소리인가

거북선인 2022. 2. 5. 02:51
반응형

청와대를 굿당으로 만들수는 없습니다. 

무당이라니 먼 개소리인가

 

청와대를 굿당으로 만들수는 없습니다

 

청와대를 굿당으로 만들수는 없습니다

 

미친년때문에 청와대가 한번 망가진 나라...

다시 무당들이 설치는 것은 용서 할 수 없다.

국민의 30%는 범죄자건, 무당이건 상관없는 친일 매국노들이라...

 

무당이 비선실세인 나라를봐야 하나?

 

 

누가 ..

모든 것을 떠 안고...친일 매국노, 친일 언론, 적패집단들..

씩다 제거해주었으면...

 

 

 

 

(그것이 불법이라도...난 용서 할 수 있다.

정상적이고 정의로운 방법으로는 절대 이 난국이 개선되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100년 정도 지나면 가능하겠지만...

내가 살아 있는 동안에...친일 매국노들 지옥가는걸보고 싶다.)

 

 

청와대를 굿당으로 만들수는 없습니다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029802.html

 

노영민 “윤석열 ‘반중’ 발언 뒤 몰래 사과성 해명”…윤 “지어낸 말”

윤석열 반박에 노영민 재반박 “포퓰리즘 덕 보려 반중 발언 쏟아내중국 쪽 누구에게 해명했는지도 안다”

www.hani.co.kr

이건 또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하루 하나씩만 ㅋㅋㅋㅋ

 

어쩜 하는짓이 매국노랑 똑같아 보이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