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남자 친구가 식당에 가서 밥먹기 전에 양파를 깐 이유 ㅋㅋㅋ(내 남친 미쳤나봐 ㅋㅋㅋ)

거북선인 2022. 2. 5. 01:47
반응형

남자 친구가 식당에 가서 밥먹기 전에 양파를 깐 이유 ㅋㅋㅋ(내 남친 미쳤나봐 ㅋㅋㅋ)

 

남자 친구가 식당에 가서 밥먹기 전에 양파를 깐 이유 ㅋㅋㅋ

 

뭐 요즘 온라인 게임을 해본 가람들이라면...

퀘스트가 떳는데 당연히 해야지 보상이 좋든 구리든 ㅋㅋ
ㅋㅋ느낌표는 없애놔야 편-안
빨간불 들어와있으면 못참음-
반복 퀘라 파란색임

 

하지만..

여친하고 갔는에...기다리기가 지루했나?

여친하고 갔는에...기다리기가 지루했나?

여친하고 갔는에...기다리기가 지루했나?

 

그럼여친이 잘못한거 맞지?

 

남자 친구가 식당에 가서 밥먹기 전에 양파를 깐 이유 ㅋㅋㅋ(내 남친 미쳤나봐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