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본 엽기 서적 - 사람을 동물에 대입하여 만든 기형 인간 - 과학 베스트셀러라고?

거북선인 2022. 2. 5. 02:18
반응형

일본 엽기 서적 - 사람을 동물에 대입하여 만든 기형 인간 - 과학 베스트셀러라고?

 

일본 엽기 - 사람을 동물에 대입하여 만든 기형 인간

 

 

그런데 의문스러운건..

그런데 의문스러운건..

그런데 의문스러운건..

 

왜 얘한테만 스타킹 신기냐고 ㅋㅋㅋㅋ 바니냐고 ㅋㅋㅋ

왜 얘한테만 스타킹 신기냐고 ㅋㅋㅋㅋ 바니냐고 ㅋㅋㅋ

왜 얘한테만 스타킹 신기냐고 ㅋㅋㅋㅋ 바니냐고 ㅋㅋㅋ

역시 일본..

 

일본 과학 베스트셀러 책이라고...ㄷㄷㄷ

어찌보면...이 게시글이 이 책을 홍보하는 것이 될 수도...

진짜 책의 내용이 궁금하긴 하다..

 

일본 엽기 - 사람을 동물에 대입하여 만든 기형 인간

 

일본 엽기 - 사람을 동물에 대입하여 만든 기형 인간

 

이런건 역시 일본인들이 ...

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 놈들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