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3/02/16 2

대림 시티에이스2 오토바이. 한번도 보지 못한, 신기한 엔진 트랜스미션 고장 수리

대림 시티에이스2 오토바이. 한번도 보지 못한, 신기한 엔진 트랜스미션 고장 수리 Daelim City Ace 2 motorcycle. Repairing a never-before-seen, mysterious engine transmission malfunction 신기하네요 이런 고장은 처음 봅니다. 오토바이 체인 소기어가 회전하지 않는 놀라운 장면 ~. 오토바이 엔진 미션 수리 [대림 시티에이스2 - CA110V] 이번에는 보기힘든 신기한 엔진 고장 증상을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오토바이 엔진시동 후 기어 변속도 잘되고, 엔진 알피엠도 잘 올라갑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작은 체인기어가 회전을 하지 않습니다. 저도 이런 고장은 처음 봅니다. 오토바이 체인 소기어가 회전하지 않는 신기한 장면을 보실 수 ..

오토바이 수리 2023.02.16

대림 오토바이의 일반적인 볼트, 너트, 스크류 등의 조임 토크 표 입니다.

대림 오토바이의 일반적인 볼트, 너트, 스크류 등의 조임 토크 표 입니다. This is a table of tightening torques for general bolts, nuts, screws, etc. of Daelim motorcycles. 한국의 대림 오토바이 뿐만이 아닌... 전세계 모든 오토바이에서도 똑같이 이 표를 참고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제질과 특수 목적에 따른 용도일 경우" 이 도표의 수치를 적용 하시면 안됩니다. 그 목적에 따른 특수 부위 볼트나 너트는, 그 해당하는 오토바이 정비 메뉴얼을 참고 하셔야 합니다. This is a table of tightening torques for general bolts, nuts, screws, etc. of Daelim m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