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3/02/05 3

Vitas+Scatman 이 노래를 라이브로 한다고? 라이브 종결자 스트리머 방송인 ㄷㄷㄷ

Vitas+Scatman 이 노래를 라이브로 한다고? 라이브 종결자 스트리머 방송인 ㄷㄷㄷ 일단 원곡을 보자....그래야...이게 왜 대단한지... 이렇게 글로 남기는지 알것이다. https://youtu.be/989-7xsRLR4 Vitas - The 7th Element 일단 맛보기로...쇼츠 영상부터 보자 대박이다... https://youtu.be/Uym3W2dbNnQ Vitas+Scatman 이 노래를 라이브로 한다고? 엄청난 스트리머 방송인 ㄷㄷㄷ 그리고 풀버젼.... 이야...노래도 잘하고, 감정 좋고, 리듬좋고.... 느..능...능력자다!! Vitas - 7th Element Charming_Jo Edition (feat. Scatman) https://youtu.be/SdW0rF4_oD..

소니 RX100 M7 에 대한 인공지능의 답변

소니 RX100 M7 에 대한 인공지능의 답변 AI's answer to the Sony RX100 M7 최근 뜨고 있는 인공지능 서비스 "chatgpt"를 통해서 "소니 RX100 M7"에 대한 질문을 해 보았다. 인터넷 웹사이트에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인공지능이 검색해서 결과를 도출해 준다... 최근 뉴스에는... 이 이공지능이 의사 변호사 자격증 시험에서 단번에 합격을 했다는...ㄷㄷㄷ 이제... 돈이안되면, 사람이 죽어도 개무시하는 의사들이나.. 법과정의는 개나 줘버리고, 무당과 술집년에 놀아나는 판검사들도 사라지게 될까? 하여튼 이 "소니 RX100 M7"애대한 궁금증을 물어 보았는데... 몇 초만에 바로 답을 알려준 ... ㄷㄷㄷ 이 결과를 기록으로 남겨 본다. 1. How about the ..

지혜창고 2023.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