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11 4

유튜브용 카메라 및 촬영 장비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 이렇게 준비하세요

유튜브용 카메라 및 촬영 장비를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 이렇게 준비하세요 * 저는 약 2년 가까이 오토바이 수리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유튜브에 올리고 있습니다. 제가 여러 장비를 구매하고 팔고, 금전적인 손해를 여러번 경험하면서, 저에게 맞는 장비를 찾아 왔고, 아직 100% 만족하지 못하지만... 지금까지 경험한 개인적인 의견을 나누고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영상을 배우거나, 공부한 전문가도아니고, 오로지 몸으로 때우면서 경험한 저의 개인적인 의견 이기 때문에 .. 다른 많은 분들과 의견이 매우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목차 1. 유튜버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스마트폰 어떤 것을 사야 할까? 2. 기타 추천 장비 3. 카메라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 ..그리고 꼭카메라를 사겠다..

짐벌을 또 구매했다. 스마트폰용 이젠 마지막 짐벌이다. 페이유 G6 MAX (불량품 테스트 확인 방법)

짐벌을 또 구매했다. 스마트폰용 이젠 마지막 짐벌이다. 페이유 G6 MAX (불량품 테스트 확인 방법) * 2022.11.14 긴급 수정 이 제품은고질적인 고장이 있습니다. 초기에 발견할 수 있으며, 이제품을 구매후 무조건 이 테스트를 하셔야 합니다. 이문제에 대한 동영상을 참고 하시라고...맨 아래쪽에 동영상을 첨부 하였습니다. 새것을 사던...중고를 사던...초기에 불량이 발견되지 않는다면 잘쓰실 수있으며, 문제를 발견하면, 환불을 받으시거나...다른제품으로교환을 받으세요 너무 좋은 짐벌인데...이런큰 하자가 있다니....안타깝습니다. 나는 유튜버다... 오토바이 수리 동영상을 찍어서 유튜브에 올리고 있다. 장비병에 걸린것인가?...사실은 10만원 아래급의 1축짐벌 /2축 짐벌/3축 짐벌 등... 종..

윤석열 돌았나? 제정신이 아닌 놈이네... 메국노 xx 대한민국 국군이 "욱일기"에 경례라니.. 미첬구나..

윤석열 돌았나? 제정신이 아닌 놈이네... 메국노 xx 대한민국 국군이 "욱일기"에 경례라니.. 미첬구나.. 아무리병신 같은 놈이 대통령이라도... 선을 넘지 말아야 하는 것이 있다... "욱일기"에 경례라니.... 일본 관함식에 참석한 군인들 전부 총살형에 처해야 한다.!!! "전범기..욱일기에 경례라니... 이세끼들이 미쳤나? 윤석열이가 그렇게 하라고 시키든? 설사 시켰어도..뇌가있는 국민이면...이게 할짓인가? 왜? 일본이 우방국인가? .... 일본은 ...우리국민을 유린하고, 땅을 빼았고 침략한적국이다..!! 더우기 오늘날까지도 일본 이세끼들은 반성은 커녕.. 독도가자기네 땅이라 주장하는 세끼들이다. 이건 도처히 참기힘들다... 도를 넘었다.. 운석열이 병신 같은놈이라고 해도.... 대한민국 국군..

재미유머시사 2022.11.06

이태원 희생자 참사 대통령 첫 지시는 11시 21분?..청장은 사고 난 줄도 몰랐는데? 또 조작인가? (MBC뉴스)

이태원 희생자 참사 대통령 첫 지시는 11시 21분?..청장은 사고 난 줄도 몰랐는데? 또 조작인가? (MBC뉴스) 미국 BBC에서는 "그들이 투표를 잘못했기에 온 참사" 라고 기사를 내보낸다. 하긴 유럽 뉴스에서는... 창녀가 대통령 부인이되었다고...한국을 병신 취급하는 뉴스도있으니... 그럼 이번 이태원 참사에서... 윤짜장 정부는 컨트롤 타워도 없고, 지휘 계통도 없고, 사고 초지 방법이나... 사고 발생후 대처방법도 모른다. 이런때 ...전쟁이 난다면... 대한민국은 엿되는거다... (정부가 병신이 된상태라서..) 아래 내용을 한번보자. 이상하지... 아래 시간을 봐바.... 뭔가 이상하지 않아? 바보도 알겠다.. 그리고... 아래 뉴스 동영상을 보세요 #이태원참사 #윤석열대통령 #경찰청장 [자..

재미유머시사 2022.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