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10 10

국민들이 윤석열이 멍청하고 모지란 사람이라 보는 이유 ㅋㅋㅋ (이태원 사망사건 조작 ㄷㄷㄷ)

국민들이 윤석열이 멍청하고 모지란 사람이라 보는 이유 ㅋㅋㅋ (이태원 사망사건 조작 ㄷㄷㄷ) 이런걸 설명해야 되나? 그냥 보면 모르냐? 모른다고? 그럼 넌...ㅄ이다.... 그냥 너는 진자 멍청한 놈이라고 보면된다. 평상시 너는 몰랐겠지만... 주변인들은 너를 ㅄ 수준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보면 된다. 이건 100000% 확실하다..!! [변희재] 이태원참사? 윤석열 검사생활을 보면 대충대충..조작 당연한 일 https://youtu.be/GFTftdXDwVw [변희재] 이태원참사? 윤석열 검사생활을 보면 대충대충..조작 당연한 일 한심한 일이 앞으로 5년간 계속 일어난다고? 그냥 벼락에 맞아 뒈졌으면 좋겠다.. 누구를? 알면서....ㅋㅋㅋ 이 수준낮은 장관 임명이나...그 장관들의 병신같은 짓거리들 하며..

재미유머시사 2022.10.31

SYM 시티콤 300의 클러치에 관한 서비스 메뉴얼 / Service Manual for Clutch of SYM Citycom 300i

SYM 시티콤 300의 클러치에 관한 서비스 메뉴얼 Service Manual for Clutch of SYM Citycom 300i sym 계열 보이저 gts / 조이맥스 Joymax / 시티콤 Citycom 등은 호환되는부분이 많으니.. 충분히 참고가 될것이라 생각한다. (sym series Voyager gts / Joymax Joymax / Citycom etc. are compatible with many parts.. I think it will be a reference enough.) #SYM #시티콤 #300 #클러치 #서비스 #메뉴얼 #Service #Manual #Clutch #Citycom

윤석열 퇴진 촛불 집회가 이렇게 크다니...점점 늘어난다..참여해 볼까?

윤석열 퇴진 촛불 집회가 이렇게 크다니...점점 늘어난다..참여해 볼까? 그런데..어찌 배경에 나오는 음악이...나오지말라고...이상한 단체라고하는것 같다.. 음악이 시민들의 공감을 사는 음악이 아니란걸알까? 이딴걸 왜 올리냐고? 니는...병진이지? 맞지? .... 니는 평생 그렇게 살거다...병진이차람.. 난 윤석열이 자랑스런 한국의 대통령이라 생각해본 일이 없다. 어디서 병진이 같은 세끼들이 많아 이지경이 되었지만.. 지금 이 병신같은 일이 극회나...정부에서 ..터져 나온다. 뭐 나가요 술집년들이 아주 자랑스러워 한다던데...이년들도 영부인이될수 있다는 착각을 기도 안차서.. 그런데...이것을 찍은 동영상을 보니... 배경 음악이...뭐 저따구 일까? ....전혀 정의롭지도...진정성도 없어 보이는..

재미유머시사 2022.10.24

강력 추천하는 메모리 램 쿨러 C-RAM ..좋다.

강력 추천하는 메모리 램 쿨러 C-RAM ..좋다. 정식 이름은 "ALSEYE 알스아이 메모리 램 쿨러 C-RAM" 이걸 왜 구매했는가? 나는 공냉 CPU쿨러를 사용중에 있었고 (녹투아 대장급) 이번에 3090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여 장착후에...컴퓨터가자구 리부팅 되는 일이 ... 살펴보니...그래픽 카드 온도도 86도로 미처 돌아가고...CPU 온도도 미처서 올라가기 시작한다. 1070TI 개간지 ...이놈을 3년 가까이 쓰면서 온도 때문에 이런적이 없는데... https://biduck.tistory.com/10476?category=754374 CPU 수냉 2열 쿨러 좋구만..커세어 H100i RGB 2열 수냉 쿨러 구입 - CORSAIR HYDRO SERIES H100i RGB PLATINUM ..

티피오스 디제로 D2 소형 청소기 ..이딴걸 왜 구매 했을까?

티피오스 디제로 D2 소형 청소기 ..이딴걸 왜 구매 했을까? 컴퓨터 책상.....이런거 청소하는 청소기를 쓰는 ti 리뷰 동영상을 가끔 보았고, 책상위 지저분한 것은 1000원짜리 물티슈 100개 짜리를 옆에 놓고 청소를하곤 했었는데... 오늘 당근에서 이 물건을 1만원에 넘긴다고.... 그래서 그냥 호기심에...구매.. 성능? 매우약하다.. 소음..시끄럽다. 시끄러우면...그만한 성능이 따라야 하는데...이건 쫌....불량품인가? 일단 충전을 더해보고 테스트를 하겠지만...20%가 남든 50%가 남든... 배터리 잔량이 남았다면... 어느정도 빨아들이는 힘이 있어야 하는데.... 리뷰글을 보면...쎄다고 하는사람들이 몇몇 있는데... 이것은 뽑기운이 있는 제품인가? 아니면 이 후기를 슨 사람들은 사기..

CPU 수냉 2열 쿨러 좋구만..커세어 H100i RGB 2열 수냉 쿨러 구입 - CORSAIR HYDRO SERIES H100i RGB PLATINUM

CPU 수냉 2열 쿨러 좋구만..커세어 H100i RGB 2열 수냉 쿨러 구입 - CORSAIR HYDRO SERIES H100i RGB PLATINUM 일전에 내 컴퓨터에 그래픽 카드를 업그레이드 하였습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 pc가 자꾸 꺼짐...그래픽 카드 온도가 5분만에 83도를 넘어가면서 미친듯리 쿨링팬이 돌기 시작함 케이스가 작은 탓에... 그래픽 카드에서 발산되는 엄청난 열이 위로 올라가서 CPU 공랭 쿨러 끝판대장 녹투아 NH-D15 에 전달되어.. 녹투아의 CPU 쿨링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듯... 아래 이미지 보면..공냉 쿨러의 크기가 ...장난 아니어서...열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PC가 중간에 리부팅이 되어 버림 대략 3일을 고민하고, 원인을 그래픽카드 문제로 몰아가다가....

결국 못 버티고 3090 그래픽카드를 구매하였다 "ASUS TUF Gaming 지포스 RTX 3090 D6X 24GB"

결국 못 버티고 3090 그래픽카드를 구매하였다 "ASUS TUF Gaming 지포스 RTX 3090 D6X 24GB" 기존에 사용하던 그래픽 카드 "갤럭시 GALAX 지포스 GTX1070 Ti 개간지"로 2년 넘도록 버텨 오다가 ...이번 4090 발표 소식을 듣고, "4090 저건... 지금 내가 필요한 물건이 아니다.. 그냥 구모델이지만 3080-3090 중에 하나 사버리자.. 이렇게 결정 하고 바로 구매를 했다." 중고 90만원 뭐...사실 코인 채굴에 사용하던 것이 아니라고 하는 부분에서 믿고 구매를 하였다. 그런데 내가 그런걸 확인할 수도 없고, 판매작 성실한 애 아빠로...지금 애보느라 진이 빠지는 기간인듯 보여서... 걍 믿고..구매... ************ 이전에 쓰던 그래픽카드 기록..

PC에 사용하던 그래픽카드 "갤럭시 GALAX 지포스 GTX1070 Ti 개간지"를 떠나 보낼 때가 된거 같다.

PC에 사용하던 그래픽카드 "갤럭시 GALAX 지포스 GTX1070 Ti 개간지"를 떠나 보낼 때가 된거 같다. 노트북 사용에서 PC오 다시 넘어온지 오늘부로 약 4년정도 된것 같다. 이때 초기에 가지고 있던 PC는 오토바이 센터에 가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고, 그래픽 카드만 새로운 PC에서 사용되다가... 갤럭시 GALAX 지포스 GTX1070 Ti 개간지 EXOC D5 8GB 상세 스펙 GTX1070 Ti / 16nm / 베이스클럭: 1607MHz / 부스트클럭: 1683MHz / 스트림 프로세서: 2432개 / PCIe3.0x16 / GDDR5(DDR5) / 출력단자: HDMI2.0 , DP1.4 , DVI(듀얼링크) / 부가기능: 멀티 VGA , 4K 해상도 지원 , HDCP 지원 / 사용전력: ..

유튜브 방송용 마이크 구매 - 조이트론 구즈넥 마이크 GM50U

유튜브 방송용 마이크 구매 - 조이트론 구즈넥 마이크 GM50U 유튜브 방송? 생각만 하고 있다... 그리고미리 준비해 놓는 것이다....뭐 게임할때 쓸 수도 있으니까... 너무 싼것은 그렇고...그렇다고 비싼 것은 더더욱 그렇고.. 그냥 적당한 수준 같아서...그리고 생각보다...크고 비사 보이는 자세를 가진 마이크다.. 마이크에서 중요한 것은 USB 연결로 한방에 인식되는편리한 것이 최고다. 따로 설명할 것도 없고, 기록으로 남기고자 한다. 그리고 아래는 이에대한 정보다. https://prod.danawa.com/info/?pcode=14168201 조이트론 GM50U : 다나와 가격비교 가전/TV>홈시어터/오디오>마이크/PA음향>마이크, 요약정보 : 마이크 / 유선 / 구즈넥 / 받침대포함 / 단..

대한민국이 병신 국가가 되고있구나..

대한민국이 병신 국가가 되고있구나.. 법이 올바르게 집행이 되어야 하는데....법기관도 병신이 되니.. 나라꼴이.. 모든 곳에서 ..터져나오는 이런 비리를 계속봐야 하나? http://www.jajusibo.com/58577 ≪자주시보≫ [만평] 국민을 발 아래에 기차에서 의자에 구둣발 올려놓고 간 윤석열.그가 구둣발로 짓밟은 게 어디 의자뿐일까요? 노동자의 애환 산업재해 피해자의 억울함 취준생, 비정규 www.jajusibo.com 대한민국국가 안보? 윤짜장 정부에선 그런거없다...18 욕나오네.. https://youtu.be/90FJQ5zhidk [단독] 김태효 1차장, '군사기밀' 인가 받았다더니‥사후 승인? (2022.10.05/뉴스데스크/MBC) 이건...국민이병신이 되었다고 봐야 할듯... ..

주인장/낙서장 2022.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