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0/29 29

이태원 묻지마 폭행 사건의 진실 (반전 거짓 진술)

이태원 묻지마 폭행 사건의 진실 (반전 거짓 진술) 무차별 폭행과 시민들의 무관심때문에 많은 화제가 되었던 이태원 묻지마 폭행 사건그냥 미친놈의 소행인줄 알았는데 ...MBC 실화탐사대에서 취재결과 다른 장면을 찾아냄 먼저 그동안 이야기되던 피해자측 진술 피해자 주장 : 이유없이 폭행을 당했다고? 많은 목격자가 았었다고 하였는데..뉴스나 기사에서는 외국인 한명이 도와준 것으로 나옴. 그렇다면 이제부터 사건의 진실을 파해쳐 본다 잉? 묻지마 폭행이 아니다?잉? 묻지마 폭행이 아니다?잉? 묻지마 폭행이 아니다?잉? 묻지마 폭행이 아니다?잉? 묻지마 폭행이 아니다? 묻지마 폭행도 아니고, 맞은 사람의 진술이 거짓이었다.묻지마 폭행도 아니고, 맞은 사람의 진술이 거짓이었다.묻지마 폭행도 아니고, 맞은 사람의 진..

재미유머시사 2018.10.29

은행입구앞 인도에 불법주차 자동차 차주의 억울함 ㅋㅋㅋ

은행입구앞 인도에 불법주차 자동차 차주의 억울함 사건 개요 1. 은행입구앞 인도에 불법주차 하고 밥 먹으러 감... 2. 40분정도 있다 돌아옴...그사이 어린이보호구역 불법주정차로 단속됨 3. 은행직원이 입구 막고 있어서 화가나 차에 신문지와 테이프를 붙임 4. 자기는 벌금까지 받았는데 은행직원이 너무 했다며 경찰에 신고 5. 그러나 경찰은 재물손괴죄 해당 안된다...돌아가라 함... ------------------------------------------------ 이미 몇달전에 보배에 억울하다고 글썼다 욕만먹고 글 펑했다함.... 그리고 몇달후 어제 맨 인 블랙박스 방송에 억울하다고 제보해서 방송탐....또 보배에서 욕먹는중...

재미유머시사 2018.10.29

일본 할로윈 축제 치마 도촬하는 아저씨 및 깽판치는 놈들까지

일본 할로윈 축제에서 치마 도촬하는 아저씨 및 깽판치는 놈들까지 아주 다양합니다. 움찔 과 일본 트윗은 맨아래에 링크되었습니다. 일본 사람들이 개인적으로는 소극적이고 나서지 않지만집단이 미치면 광기를 부리는 것은 일본인 종족 특성인가바요 폴아웃 커뮤니티 https://fallout-kr.ga/bbs/board.php?bo_table=god_bo&wr_id=10299 아무렇지 않게 여성들 치마속을 촬영하는 아저씨 후레쉬 파막이는데 ...여성들은 그러려니 하는것인지...모르는 것인지..분명 몰래 찍는거 같은데.. 트위터 : https://twitter.com/yuruhuwa_kdenpa/status/1056138743097094144?s=21 차 하나가 다가오면서 "강남스타일" 음악이 나온다.청바지 위아래 ..

재미유머시사 2018.10.29

무조건 읽어야 하는 이야기 - 사람들의 재산 격차가 점점 벌어진다

집에 가다가 문득. 신라호텔 예식비용은 하객 1인당 25만원 정도다. 12월은 할인해줘서 조금 저렴하다. 그래도 비용이 1억 원을 쉽게 넘어간다. 예약이 쉽지 않다. 12월까지 주말은 저녁 결혼식을 빼고 모두 예약이 끝났다. 불과 몇 년 전 1인당 10만 원 수준이였던 시내 특급호텔 예식의 식사비용은 지금은 15만원을 넘어간다. 10만원 축의금 봉투가 미안해진다. 그래도 수개월씩 예약이 밀린다. 꽃값만 1천만 원이 넘는 곳이 많다. 미주나 유럽행 여객기는 늘 프레스티지석이 먼저 동난다. 12시간 정도의 비행편의를 위해 3~4백만은 얼마든지 더 낸다. 올 성장률전망치가 2.7%(한국은행)로 또 내려갔다. 경기가 큰일이다. 그런데 경기가 진짜 나쁜가? 화재기능이 옵션이라는 BMW 5시리즈는 자동차의 나라 미..

재미유머시사 2018.10.29

치과의사들이 나쁜놈들인 이유 - 임플란트 가격 18만원

치과의사들이 나쁜놈들인 이유 - 임플란트 가격 18만원 요약 0. 임플란트 재료가격 평균 18만원 1. 건강보험으로 노인들 임플란트 비용 보조 2.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책정한 임플란트 재료비 보험수가가 실제 유통가격보다 3~4배나 높음. 3. 그러다보니 제조사에서는 일부러 그 높은 보험수가에 맞혀서 치과에 공급 치과의사들은 그 댓가로 리베이트 받아처먹음 4. 한마디로 여러분이 내는 건강보험(세금)으로 돈잔치 하는거임 5. 그렇게 리베이트로 많이 남겨먹는데도 가격은 안내려감 치과의사 리베이트 잔치임플란트 회사 보험금 허위 수령그 부담은 = 국민이 짐

재미유머시사 2018.10.29

스텔라 김가영 국악고 시절 부터 SBS 스페셜 까지

SBS 스페셜의 스텔라 김가영 1박2일 당시 방송 이미지 김가영 미니홈페에 있던 이미지 2011 - 2016까지 스텔라 노래중 김가영 파트 정리곡명 : Rocket Girl / UFO / Study / Marionette / Mask / Fool / Vibrato / Sting / Crying 최근 인스타그램 본명김가영 (金佳英)출생1991년 12월 2일 (26세), 서울특별시가족언니, 남동생 김성표신체170cm, 48kg, O형학력국악고등학교 한국무용전공 성균관대학교 무용학과별명밀가루 아가씨, 사막여우SNS 미니홈피 V LIVE[1]Radio in Gayoung 글쓴건가영관련 사이트개인 홈페이지[2] 김가영 마이너 갤러리

재미유머시사 2018.10.29

강소라 빨간 비키니 몸매

강소라 빨간 비키니 몸매 강소라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하였고, 전국 관객수 770만을 동원한 영화 《써니》에서 하춘화라는 터프한 여고생 역, 드라마 《미생》에서 커리어우먼 안영이 역을 통해 큰 주목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위키백과 출생: 1990년 2월 18일 (28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키: 168cm 학력: 동국대학교 영화: 써니, 4교시 추리영역, 파파로티, 자전차왕 엄복동 수상 후보 선정: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인기상,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대종상 신인 여우상 이름 강소라 출생 1990년 2월 18일 (28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신체 168cm, 50.1kg, A형 성좌/지지 물병자리/백말띠 학력 한산중학교 둔촌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

재미유머시사 2018.10.29

아이즈원 장원영이 안유진을 불편하게 보는 모습 / 인성 논란 정리

아이즈원 장원영이 안유진을 불편하게 보는 모습 방송에서 장원영이 무서운 표정으로 같은 멤버를 안유진을 째려보는것 같은 느낌을 주는 부분입니다. 이 부분 때문에 인터넷에서는 장원영의 인성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만... 직접 자세히 판단해보실 분들은 25일 방송된 아이즈원츄 1화 시청해 보시면 됩니다. 다만... 아직 어린 친구들입니다. 사실이든 아니든....어떤 이유가 되었든 간에... 자라나는 대한의 새싹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주는 일은 없어야 하겠습니다. 반전의 아래 냐용을 한번 보세요 ^^ 위에 짤과는 전혀 다른 ..두사람의 관계 크레이프 먹는 원영과 민주 (아이즈원 츄 방송분) 이쁜 아이들 특징이라네요. ^^ 장원영 카메라 인사 좀 불편해 보이기는 함 여기까지 왔다면.. . . 워뇽이는 핫초코 좋아..

재미유머시사 2018.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