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10 698

트럼프 미국 출산 시민권부여 제도 폐지에 대한 네티즌 반응 ㅋㅋ

트럼프 미국 출산 시민권부여 제도 폐지에 대한 네티즌 반응 ㅋㅋ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미국 땅에 거주하고 있는 시민권 획득 이전 영주권자 및 불법 이민들의 미국내 소생 갓난애들에게 헌법적 권리로 자동 부여되는 시민권 제도를 중단시키겠다고 말했다. 트럼프, '미국 땅에서만 태어나면 미 시민권 주는 제도 중지시킬 것 - 뉴시스 www.newsis.com/view?id=NISX20181030_000045847612시간 전 - 【서울=뉴시스】 김재영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미국 땅에 거주하고 있는 시민권 획득 이전 영주권자 및 불법 이민들의 미국내 소생 갓난애 ...

재미유머시사 2018.10.31

한국미래기술 양진호 회장, 전직 직원에게 무차별 폭행 영상

한국미래기술 양진호 회장, 전직 직원에게 무차별 폭행 영상 자기 자식을 저렇게 때려도 폭력으로 들어가는 세상에서..돈이 많으면 저렇게 해도 되는 것일까? ***********아래 영상은 소장할 목적으로 때린 양회장이 시킨것이란다.저 큰 사무실에서 사람때리는 것을 소장하는 대범함은 돈에서 나오는것인가?진짜 사람으로 보고 싶지 않다.*********** 솔직히 내가 저기에 있었으면.. 맞고만 있었을까? 사람이 기가 꺽이면 사람구실을 하기 어렵다. 아래 영상을 한번 보자.. 양 회장이 2015년 4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위디스크 사무실에서 전직 직원을 불러 마구 폭행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양 회장은 전 직원 A씨를 무릎 꿇리고, "네가 뭐 했는지 몰라서 그래? XX야" "이 XX 놈아. 네가 전 대..

재미유머시사 2018.10.31

뷰티인사이드 드라마중 류은호가 강사라를 꼬셔 성공하는 장면

뷰티인사이드 드라마중 카톨릭 신부될 남자 류은호(안재현)가 연상의 돈많은 여자 강사라(이다희)를 꼬셔서 성공하는 장면 솔직히 나는 강사라역의 이다희 때문에 이 드라마를 가~~끔..띠엄띠엄 본다. 서도재/한세계/류은호 까지...연기를 못하는 것인지 아니면 케릭이 안맞는 것인지 정말 별볼일 없다.

재미유머시사 2018.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