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오늘자 보배드림 게시판에서 일베 색출하기 위해 작업하는 이미지 (난리났음 ㅋㅋ)

거북선인 2020. 9. 17. 14:59
반응형

오늘자 보배드림 게시판에서 일베 색출하기 위해 작업하는 이미지 (난리났음 ㅋㅋ)




아래 이미지를 올리면..

일베를 찾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 커뮤니티 게시판에 한번 올려 보세요

재미있는 현상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보배에서 추천 받고 베스트 간 게시물

시간지나 누군가 신고해서 삭제됨 ???

 

다시 같은 게시물 올려 베스트 감

또다시 삭제됨 ???

 

보배 기생하는 베충이들이

신고를 눌러대 계속 삭제되는 것 ㅋㅋㅋ

 

슬슬 열받은 보배 횽아들 화력 모아지더니...

게시물 올리고 또 올리고 계속 올림

 

같은 게시물 올라오는 족족 무조건

추천 박아서 베스트1면으로 모두 보내버림 ㅋ

 

 

 

그결과ㅋㅋㅋㅋㅋㅋㅋ




게시물 제목은 다르지만...

내용은 죄가 같은 이미지 올라가 있음..ㅋㅋㅋ


다른 커뮤니티에서도 한번 써먹어 보면 

재미있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