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김수미가 신현준을 불편하게 생각하는 이유 ㅋㅋㅋ

거북선인 2020. 9. 17. 13:43
반응형

김수미가 신현준을 불편하게 생각하는 이유 ㅋㅋㅋ



ㅋㅋㅋㅋㅋ


.

.



신현준 매니저 사건 결론.


https://news.joins.com/article/23821176


[종합IS] '전참시' 신현준 매니저 "동생 매니저 돈 빼돌린 전 매니저 김씨 폭로, 적반하장" (인터뷰)

"동생 매니저들 돈까지 빼돌린 사람이 이제와서 억울한 일을 당했다고,
피해를 봤다면서 신현준 씨를 폭로하다니 적반하장이 따로 없네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배우 신현준의 매니저로 출연한 일명
'용이 매니저' 이관용 대표가 신현준을 둘러싼 논란에 입을 열었다.



김광섭 대표가 신현준에게 욕설 등을 들으며 일을 했다는 폭로에 대해
이관용 대표는 "둘은 사회에서 만난 동갑 친구"라면서 "서로 남자들끼리
친하면 주고 받는 비속어를 하는 수준으로 대화를 주고 받는 사이였다.
김광섭 대표도 신현준 형에게 욕을 했다. 20대 때 만나서 서로 '이 새끼,
저 새끼, 너 이것 밖에 못하니'라고 허물없이 말하는 친구 사이였다.
친구끼리 주고받는 말이지만 (언론에 보도된 문자 내용 등) 감정없는
글로 보면 심한 욕처럼 보일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면서 이관용 대표는 11년 함께 일한 신현준이 이번 논란에 휩싸인 것에 대해 안타까워했다. 이관용 대표는 "내가 김광섭 대표 보다 더 오래 현준이 형의 일을 했다. 김광섭 대표 말대로 현준이 형이 이상한 사람이었다면 내가 왜 11년을 일했겠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관용 대표는 11년 함께 일한 신현준이 이번 논란에
휩싸인 것에 대해 안타까워했다. 이관용 대표는 "내가 김광섭 대표
보다 더 오래 현준이 형의 일을 했다. 김광섭 대표 말대로 현준이 형이
이상한 사람이었다면 내가 왜 11년을 일했겠나"라고 말했다.
이어 "11년 동안 옆에서 지켜봤던 현준이 형은 인간미 있고,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주는 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