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미친 필리핀 대통령 두테르테 이쁜여자는 내가먼저 성폭행했어야 ㅋㅋㅋ The crazy Philippine President Duterte, the pretty girl I should have raped first

거북선인 2020. 9. 17. 15:36
반응형

미친 필리핀 대통령 두테르테 이쁜여자는 내가먼저 성폭행했어야 ㅋㅋㅋ

The crazy Philippine President Duterte, the pretty girl I should have raped first



https://www.yna.co.kr/view/AKR20160418064100009



성폭행 피해자 너무 예쁘더라 .. 내가 먼저 할걸


막상 필리핀 사람들은 물어보니까 대부분 두테르테 좋아함 

저사람이 시장이던 지역이 민다나오에서 유일하게 안전하다고..

범죄율이 확줄었다고  ㄷㄷㄷ




성폭행 3명까진 해도돼 ...내가 책임질께 ㅋㅋㅋ




결국은 그나라의 지도자는 

그나라 국민이 뽑는것이고 

그나라 국민이 책임지는 겁니다.


필리핀에서 사업을 해보겠다고?

저런 사람들과?


하긴 필리핀에 넘어간 한국놈들이 죄다 범죄자들이란 말도 

이젠 헛소리 같아 보이지 않는다.








무슨 말을 했길래...저리 노려볼까낭..

저 둘은 친한 사이 아니던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