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돈을 주면 하고 싶은 말을 영상으로 홍보해주는 해외 유튜버 ㅋㅋㅋ (독도는 한국땅 영상이 사라짐 ㅋㅋㅋ)

거북선인 2020. 9. 12. 10:17
반응형

돈을 주면  하고 싶은 말을 영상으로 홍보해주는 해외 유튜버 ㅋㅋㅋ (독도는 한국땅 영상이 사라짐 ㅋㅋㅋ)

 

저 유튜버한테 약 12달러 돈보내면 

하고 싶은 말들 저렇게 영상으로 찍어준다고 함 

1분짜리 영상으로 만들어진다...

 

유튜버 시작은 11개월 정도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최근 한국에 알려지면서...급격하게 영상들이 하루 2개까지 늘어났다.

 

최근 한국의 초딩들이 많이 이용하는듯한 문구들이 보인다.

유튜버 창조경제라고 해야 하나...ㅋㅋㅋ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하는것인가....

올려진 영상에 한글이 대다수다.

https://www.youtube.com/c/TeamAzimkiya/videos

 

 

 

그리고 등장한 "독도는 한국땅" 

원래 돈받고 만들어 주는데 ..
한국인들 의뢰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독도는 우리땅" 공짜로 해줌
행복하다고함..ㅋㅋㅋ

 

이건 무료 ㅋㅋㅋ

이놈들 장사 할줄 아네..ㅋㅋㅋ

 

 

독도는 한국땅 ll 재미를 즐기고 Team Azimkiya와 함께

"독도는 한국땅" 이라고 외처주기까지 합니다.ㅋㅋㅋ

잉?

"독도는 한국땅..영상이 안나온다...이유가?...일본놈들 돈을 먹었나?"

누구 아시는분?

 

 

 

졍아생일축하 이액션 댄스 영상 대박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