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단독] 추미애 장관 군 미필 사실 드러나 - 조류일보 ㅋㅋㅋ

거북선인 2020. 9. 12. 10:46
반응형

[단독] 추미애 장관 군 미필 사실 드러나 - 조류일보 ㅋㅋㅋ


ㅋㅋㅋㅋㅋ

정말 대단한 필력입니다.


최근 보수 신문들의 수준을 보여주는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

아무리 뇌가 없어도...

건드리지 말아야할 대상이 있는것인데..


극우보수가 대통령을 욕하고 시위하는 것이 만연하다보니..

현 법무부 장관을 언론이 건드리고 있다.


조국 사태에서 배운것이 없거나...멍청하거니..

아니면..인터넷으로 배운 기자들의 아둔함이 드러나는 것이거나..


이런 멍청한놈들 덕분에..

기레기 기자들과 기레기 신문들에 관련해서 

법이 강화되고, 

이는 결국 기레기 언론에 대한 법집행이 강화 된다고 봐야한다.

진짜...뇌가 없는 것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