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의협에 항의전화 빗발치는 의대생 엄마들의 눈물 ㅋㅋㅋ 국시 포기

거북선인 2020. 9. 10. 02:18
반응형

의협에 항의전화 빗발치는 의대생 엄마들의 눈물  ㅋㅋㅋ 국시 포기


엄마찬스의 시작인가...ㅋㅋㅋ


이 만화의 예언이 실현되는 구나..



20대 중 후반에 찐따도 아니고 엄마한테 전화찬스...


그런데...진료거부 불법파업이나..

국시 포기는 엄마가 시킨것이 아니었나?


하지만 어쩌겠냐...


진짜 부모는..

진짜 부모는..

진짜 부모는..



국시 포기한 학생들을 용서하지 말라는 국민청원이 50만명이 

넘었지만..그래도 국가의 안녕을 위해 정부는

재조사 및 의대생 의견까지 물어가며

계속 기회를 주었지만..

밥그릇을 차버린건 너희들이다.


그냥 의사를 접어라..

니들은 자격이 없다..

너희 같은 놈들에게 생명을 맏겨야 하는 국민들은 무슨죄냐..



최근 관련 게시물


- 눈과 귀를 의심하게 만드는 의사협회 발언 뉴스

- 의사 국시 합격율 90% 이상 이란것이 수상한 이유 ㅋㅋ

- 오늘자 이라크 이쁜 의대 졸업생들 수입하자는 네티즌들 ㅋㅋㅋ

- 의대생들이 국시를 거부한 진짜 이유 ㅋㅋㅋ dc 내부고발 컨닝을 못해서?

- 전공의가 의대 교수를 폭행 ㅋㅋㅋ 하극상 사건

- 2020년 의대생이 이야기하는 의대생 파업은 효과없는 이유 ㄷㄷㄷ

- 파업의사들 싸대기 때리는 9월7일 장도리 만화 ㅋㅋㅋ

- 의사들이 시골지역에 의사 증가를 싫어하는 이유 ㄷㄷㄷ

- 국내 파업의사들 미국에서 의사하면 범죄자가 되고 깜빵 가게된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