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본 항공사의 도착지가 없는 여행 서비스 유행 ㅋㅋㅋㅋ 기발한 아이디어

거북선인 2020. 9. 10. 10:22
반응형

일본 항공사의 도착지가 없는 여행 서비스 유행 ㅋㅋㅋㅋ
기발한 아이디어다.


생각보다 좋은 아이디어다.

항공사 및 여행사에서 이벤트로 할만하다.


국내에서도 행사가 있었다고..



인천 김포 제주 등등 전국의 공항에서...

독도 코스 - 독도 상공 둘러보기 ..등등..

5만 ~10만원 수준의 비용으로 행사를 기획하면, 이용자가 많을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