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바지에 이상한걸 숨기고 다녀서 경찰에게 총을 맞은 시민 ㅋㅋㅋㅋ

거북선인 2020. 8. 30. 16:02
반응형

바지에 이상한걸 숨기고 다녀서 경찰에게 총을 맞은 시민 ㅋㅋㅋㅋ



경찰 6명에게 무차별로 두들겨 맞은 뒤, 총격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음. 


그의 어머니는, 

아들이 인종차별의 희생자이며 

그가 백인이었다면 이 모든 게 일어나지 않았을 일이라고 말했다. 


"물론 흑인들이 더 큰 성기를 갖고 있지만, 

그렇다고 그것이 총을 맞아야 할 이유는 아니다." 라고 

눈물을 흘리며 기자들에게 말했다. 


"자말은 어려서부터 아주 큰 성기를 갖고 있었고, 

애 아빠는 '크고 검은 보아뱀'이라는 별명까지 지어줄 정도였다." 

"하지만 그것이 그 애에게 어떤 식으로는 해를 끼치리라고는 생각지 못했다."


https://zimbabwe-today.com/17-year-old-teen-shot-police-female-bank-teller-mistakes-erection-pistol/







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