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본 후쿠시마현 방사능 기적의 바나나 첫 수확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20. 08:36
반응형

일본 후쿠시마현 방사능 기적의 바나나 첫 수확 ㅋㅋㅋㅋ


요약

일본 생산 바나나 먹으면 죽는다.

조심해라.



사고난 원전과 8km 정도 떨어짐

아베는 일본 전 국민이 먹어서 응원하자 ㅋㅋㅋㅋ


상식이고 뭐고..

이게 지금 일본 현실입니다.




이젠 급기야 만화에서나 있을법한 

오염된 흙으로 농사를 지어서 자국민에게 

먹이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