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반일 매국노로 한국인에게 극찬받는 일본인 요시키 근황 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20. 07:57
반응형

반일 매국노로 한국인에게 극찬받는 일본인 요시키 근황 ㅋㅋㅋ


일본우익으로 부터 매국노라고 욕먹으면서도

한국이 좋아...대한민국만세 등을 외치는 엽기적인 일본인 요시키..


한국어 실력이 한국인 수준이며, 

일본인들이 볼때는 일본 일베 수준 ㅋㅋㅋ

일본 공산당 당원이라서 반아베 반국가주의 친한 매국노이다 


그럼 그의 트위터를 한번 볼까...

The latest Tweets from 요시키⚾️ (@yoshikin_kr). 안녕하살법! 도쿄에 사는 파오후 일본인이에요 신데마스 걸판같은 작품을 좋아하는 덕후. 취미가 술 여행✈️ ...

아래에 코렁탕을 먹는 좌익이란 말이 나온다.

이건 한국인들도 잘 모르는 내용인데 


옛날 4공 5공 시절에 공안 검사들이 고문할 때 

코로 설렁탕 먹였다해서 코렁탕이다.

이건 진짜 요즘 아이들은 모르는 내용인데...

순수 일본인이 알다니..


이사람이 진짜 일본인인가?

재일교포아닌가...하는등 의심이 들 정도로 뛰어난 한국어 실력에 

반 아베를 주장하는 일본인이다.


네티즌 말로 이 사람은 

한국인이 트위터에 드립을 알려주면 ...

저렇게 바로바로 써먹는 능력까지 갖추고 있다고...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