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다비치 강민경은 똥멍충이 인정 ㅋㅋㅋ(그 이유)

거북선인 2019. 7. 25. 04:20
반응형

다비치 강민경은 똥멍충이 인정 ㅋㅋㅋ


아는형님에서...

이해리가 {너!}라고 하면 강민경은 {똥멍충이} 자동 대답ㅋㅋㅋ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환상의 듀오 다비치의 활약상★



강민경은 똥멍충이

웃음폭탄+귀호강 모두 잡은 다비치(Davichi) 레전드ㅋㅋㅋ #아는형님 #JTBC



왜 똥멍충이라고 하는지는 인스타그램 대화를 보면 알수있다(찾아봐라)


이해리 증언에 의하면 

진짜 뇌가 청순하다고 함. 노래 부를 줄 아는 자기 따라 다니는 애라고. 암껏도 모른다 함.

강민경 생긴거는 세상 여우같고 깐깐하고 빈틈없어 보이는데 사실은 그냥 똥멍충이..ㅋㅋㅋ


사연을 한번 볼까?

"얘 그냥 저 따라다니는 애라니까요"








맥날 드라이브 스루 가서 감자튀김을 시키는데

이해리가 메뉴 이름을 자꾸 똥골뱅이 감자라고 하니 

강민경이는 주문도 그렇게 함 ㅋㅋㅋㅋㅋ 


우리 강민경이는 ...

그냥 언니 말을 잘 듣는 애에요 ...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