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포방터 홍탁집 사장 큰일났다 ㅋㅋㅋ 백종원의 악마같은 사랑 인증샷 굴레

거북선인 2019. 7. 25. 05:08
반응형

포방터 홍탁집 사장 큰일났다 ㅋㅋㅋ 

백종원의 악마같은 사랑 인증샷 굴레  


1년간 카톡으로 성실함을 보여 주었건만....

홍탁좌 요새 건강이 안좋다고 하니....백종원 아저씨의 새로운 제안 ㅋㅋㅋ






 

헬스장 1차 충격 ㅋㅋㅋ





돈가스 사장의 공격에 

2차 충격!!


저에게 왜이러세요 ~ ㅋㅋㅋ 




문자 이제 안보내도 되는 줄 알았더니 헬스 인증 문자를 보내게 생겼네 ㅋㅋㅋ

그넘의 인증샷 굴레에서 빠저 나올수가 없게 되었다 



그런데...

백종원 아저씨가 그런말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유?



백종원 아저씨가 싫어 하는거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