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아이언맨 주인공의 실제 감옥 일기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8. 9. 22. 10:18
반응형

아이언맨 주인공의 실제 감옥 일기 ㅋㅋㅋㅋ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실제 감옥생활을 하면서 쓴 일기다.

마약 중독으로 감옥에 가게 되고, 고통의 엉덩이 사건과 

마약을 이겨낸 경위와 실제 감옥 안에서 자신의 값어치가 담배 4갑이란것을 알게되는..



엉덩이 단련이 충분히 되었을것 같네요..

우리나라 곤장도 가능할까?



감옥에서의 다짐은 지켜지지 않았고 ..

아이언맨을 찍게 되면서 인생의 황금기가 다시 오게 되었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