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본 여행을 추천하는 이유가..방사능 피폭으로 그 집안의 씨를 말리려고? ㅋㅋㅋ

거북선인 2022. 5. 20. 23:28
반응형

일본 여행을 추천하는 이유가..방사능 피폭으로 그 집안의 씨를 말리려고? ㅋㅋㅋ

일본 여행을 반대하지 않는다...

여행은 개인의 자유니까...

그런데...일본의후쿠시마 방사능 문제는...소련의 체르노빌 보다 심각하다고 한다..

 

 

후쿠시마산 ..쌀을 비롯한 농산물을 일본 전역에 걸처 판매되고 있으며,

그 원산지가어디인지 명확하게 표시하지도 않는다.

과거 방사능으로 인해 러시아 체르노빌에서 발표한 심각한 문제가 지금 일본에 일어나고 있지만..

본이 어떤 나라냐?  언론이 사실을 말하지 않고, 국민을 병신으로 만드는 국가잖아..

방사능으로 인해 뇌가 작아지고, 각종 문제가 있지만...일본 언론은 ..침묵한다..

왜? 그게 일본이니까..

 

방사능 그까이꺼..사람에게 얼마나 피해를 준다고...호들갑이냐? 

그렇다..이미 나이가 4~50을 넘어서면...앞으로 살날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일본여행가서 방사능 음식 많이 먹고, 신나게 놀다가..오면 된다..

어차피 살날이 얼마 안되니까...

 

그래서..기왕에 여행을 가는김에...그 자식들과 손녀 손자들도 데리고 가라고 하는것이다.

그래서..그 가족과 그 집안의 3대는...방사능 피폭으로 씨를 말려 버리게되거나..

기형아가 탄생하여, 그 집안은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지게끔..하고 싶다는 

의미가 들어있다.

 

 

제발 일본 여행좀 많이 가서...맛있는거 많이 먹어라..특히 쌀...

그래서 방사능을 먹어서 없애자는 일본의 캠페인에 동참해라....

제발 일본 여행을 가라...ㅋㅋㅋㅋ

나도 찬성한다..

 

누군가가..말했다...

인간 쓰레기들을 처리하는 방법이라고..."일본에 여행을 권장하면 된다"..라고..

 

 

후쿠시마 원숭이의 충격적 근황 !!

https://youtu.be/UiX1pD0OZr8

후쿠시마 원숭이의 충격적 근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