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윤석열이 만든 검찰 조직은 범죄자 조직이었다. 정의를 쓰레기통에 버린 검찰 (오늘 뉴스 내용)

거북선인 2022. 5. 19. 09:51
반응형

윤석열이 만든  검찰 조직은 범죄자 조직이었다. 정의를 쓰레기통에 버린 검찰 (오늘 뉴스 내용)

 

이유는?

검찰내 비리나 잘못된 것이 있다한들...지금도 그들은 정의은 쓰레기 취급하고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 범죄자들 집단 차람 행동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 검찰에게 정의를 바란다고?

그냥 개세끼가 사람말을 할 수 있다고 해라...

 

윤석열이 만든 검찰 조직은 범죄자 조직이었다. 정의를 쓰레기통에 버린 검찰 (오늘 뉴스 내용)

 

이런 말을 하는이유...

아래의 뉴스를보면 알게된다...이런 뉴스가 한두개도 아아니고..

진자 우리나라검찰 조직은 ...인간 쓰레기 같은 놈들이 대부분이라 생각된다.

 

윤석열이 만든 검찰 조직은 범죄자 조직이었다. 정의를 쓰레기통에 버린 검찰 (오늘 뉴스 내용)

바꿀 의지도 없고, 개선할 의지도 없으며,

이모검사 같은 정의를 부르지는 검사는 죄천되거나 왕따가 되는 지금의 현실을 보면

확실하다...( 변명의 여지도 없다 )

 

 

고발 사주’ 검사들 증거 인멸”…“공수처가 거짓말” / KBS 2022.05.07.

https://youtu.be/28PrERJFiHY

고발 사주’ 검사들 증거 인멸”…“공수처가 거짓말” / KBS 2022.05.07.

윤석열이 만든 검찰 조직은 범죄자 조직이었다. 정의를 쓰레기통에 버린 검찰 (오늘 뉴스 내용)

 

네티즌 반응

네티즌 반응

 

이게 국민 여론이다...라고 떠들어 봐도..검사들은 개소리 마라...하는 형식..

 

한국 국민이 병신이기 때문에...윤석열 같은 놈이 대통령이란다..ㅋㅋㅋㅋ

그런놈이 만들어놓은 검찰이...저따구인데...

대한민국은..어떻게 될까...ㅋㅋㅋ

 

윤석열이 만든 검찰 조직은 범죄자 조직이었다. 정의를 쓰레기통에 버린 검찰 (오늘 뉴스 내용)

 

 

 

아래는 그냥 멍청하지 않으려면 한번 봐야할 동영상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169회] 검사들의 증거인멸 / 의사들의 거짓 스펙 (2022.05.22)

.https://youtu.be/ncKjJ3RCR54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169회] 검사들의 증거인멸 / 의사들의 거짓 스펙 (2022.05.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