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고기집에서 마늘 굽다가 욕을 처 먹었다는 공익의 짤 ㅋㅋㅋㅋ(마늘로 욕먹는 방법)

거북선인 2022. 3. 3. 02:31
반응형

고기집에서 마늘 굽다가 욕을 처 먹었다는 공익의 짤 ㅋㅋㅋㅋ(마늘로 욕먹는 방법)

진짜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는 듯..

그렇지 않고서야....

 

고기집에서 마늘 굽다가 욕을 처 먹었다는 공익의 짤 ㅋㅋㅋㅋ

 

대체 마늘을 어디다가 굽는 것이냐...

처음 먹는다고 한발 양보하더라도...저건 ..쫌...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