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박세리 매니져가 점점 살이 찌는 이유 ㅋㅋㅋ(박세리의 식사 취향)

거북선인 2022. 3. 4. 00:21
반응형

박세리 매니져가 점점 살이 찌는 이유 ㅋㅋㅋ(박세리의 식사 취향)

박세리의 먹방에 매번 함께하기 때문이다.

먹는 것에 관해서는 대한민국 상위 1% 복지 수준이다..ㅋㅋㅋㅋ

 

박세리 전지적 참견시점
박세리 전지적 참견시점

 

그렇지..

사람 인생에 가장 중요한 것이 먹는 것

이 이상 무엇이 중요할까...

돈이 있으면, 맛있는걸 원없이 먹는 것이 최고의 사치이자 행복일 것이다.

(명품백?  그런건 중요한게 아니야...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