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토론 끝나고 퇴장하는 이재명 후보를 본 네티즌들의 빵터지는 반응 ㅋㅋㅋ (회칼로 수십번 찔러 죽였다고?.. )

거북선인 2022. 3. 3. 01:25
반응형

토론 끝나고 퇴장하는 이재명 후보를 본 네티즌들의 빵터지는 반응 ㅋㅋㅋ 

(회칼로 수십번 찔러 죽였다고?.. )

 

멘탈 부들부들 떠는 윤석열 얼굴....떨게 뭐가 있을끼?

 

실제영상

https://giant.gfycat.com/UnluckyShadowyCaiman.mp4

 

 

이재명: 하나 제안. 대선 끝나도 특검하자는거 동의해주시고 문제가 드러나면 당선이 되어도 책임질것. 동의하십니까?

윤: 이거보세요!!

이재명 : 동의하십니까?

윤 : 이거보세요!!

이재명 : 동의하십니까, 왜 동의를 안하십니까? 지금 동의를 해주세요 

윤: 블라블라~~

 

특검을 거부하는자가 범인

 

 

 

아하..

주구장창 대장동 우려먹기
조금만 어려운말 나오면 먼산보기+ 헛웃음
비전, 정책 이런건 개나 소에게 주고
아 몰랑 나 무당이 대통령 하래서 ...대통령하고 싶어...인가?

이게... 참.....

짐승이 대가리에 사람 거죽을 쓰고
사람 말을 하면서
사람처럼 행동한다고 해서
사람이 되는 것은 아니고
사람 대접을 해줄 일도 없다.

 

진짜 돌아버리겠네...

대체 우리나라 대통령 후보 수준이....

이런 . .

대통령을 하겠다니..

 

 

 

토론끝나고 이재명 후보의 웃음 ㅋㅋㅋ

 

토론끝나고 퇴장하는 이재명 후보를 본 네티즌들의 빵터지는 반응 ㅋㅋㅋ

 

토론끝나고 퇴장하는 이재명 후보를 본 네티즌들의 빵터지는 반응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