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09/19 31

김정은 동생 김여정 건강에 이상이 있는듯

김정은 동생 김여정 건강에 이상이 있는듯 이번 평화회담에서 관심있게 본 것은 김여정이다.다른건 관심이 없다. (잘 될것이란 믿음때문에...) 김여정... 이 여성동무가 등장하는 화면을 보면...뉴스에서도 말하는것과 같이.. 안잡히는 곳이 없다...모든 카메라에 꼭 등장한다...그 만큼 여기저기 잘도 돌아 댕긴다. 그래서 나는 이 여성을 푼수때기 김여정이라 부르기도 하고 정말 해맑게 웃는 모습이나 발바리 처럼 돌아댕기는 모습이나... 천방지축이고 북환 최고 권력의 푼수로 보인다.(팬이라고 해야 할까나...) 그런데 오늘 뉴스 영상을 보면서 김여정이 어디 아픈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얼마전 방북에서 임신으로 인해 살이 있는것처럼 보이고 지금은 산후에 정상인 모습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바..

재미유머시사 2018.09.19

존 레논의 작은 조각품을 만드는 신기한 작업 과정 강추 !!

존 레논의 작은 조각품을 만드는 신기한 작업 과정 강추 !! 자그마한 인형/미니어처 라고 해야 할까요?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섬세하고 복잡한 과정에 의해서 만들어 집니다. 역시 작업하시는 분의 스킬이 사람의 솜씨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계시네요 얼굴시작 전체 완성까지 아래는 몸통의 제작과정 이건 만들어진 작품을 해체 하는데 ..놀랍습니다. 이분의 유투브 채널 같은데...많은 작업 영상이 있습니다. 조각 관련 공부하시는 분이나 취미활동 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Juliana LePine Sculptures- ENGLISHhttps://www.youtube.com/channel/UC6sTQA70lsTK7IjUF6plTFg/featured

재미유머시사 2018.09.19

홍진경의 말에 꼼짝 못하는 김종국에게 빡친 서장훈

미우새에 나온 두사람의 눈골 사나운 영상입니다. 홍진영과 김종국이 잘 어울린다..홍진영과 김종국 둘이 사귄다. 연애하고 있다. 등등 미우새 뿐만이 아니고 런닝맨에서도 김종국이 홍진영에게 보여준 행동이많은 썰을 푸는 네티즌들의 입방아에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다. '미우새' 김종국 홍진영, 이쯤되면 서로 호감 맞죠? - YouTube▶ 5:55https://www.youtube.com/watch?v=t46xPzDRgqI2018. 4. 30. - 업로더: Asianet News[SBS funE | 강선애 기자] '미운우리새끼' 김종국과 홍진영의 핑크빛 분위기를 몰아가는 움직임이 곳곳에서 포착됐다. 그런데 김종국 ..."내가 잘해줄 거다"..'미우새' 김종국, 홍진영 흔든 한마디 - YouTube▶ 4:09ht..

재미유머시사 2018.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