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09/17 32

사람을 죽여서 먹은 사건들...극혐

사람을 죽여서 먹은 사건들... 갑자기 커뮤니티 글에 이와 관계된 게시글이 올라왔길래 검색하여 보니..정말 세상은 ..무섭습니다. 獨斷論 :: 아들에게 인육먹인 부모...dogmas.tistory.com/entry/아들에게-인육먹인-부모2013. 3. 18. - 이런게 정말 존재하다니.. 믿지 못할 광경이다. 아무래도 오원춘을 다시한번 수사해봐야 하겠다... 아들에게 인육 먹인 비뚤어진 모정 중국 광둥성 실제로 자기 아들 잡아먹은 엄마 - YouTube▶ 2:51https://www.youtube.com/watch?v=SI_sZKWnRfk2017. 8. 2. - 업로더: adrien lamoureux실제로 자기 아들 잡아먹은 엄마 이슈스틱 헤럴드의 또 다른 채널도 '좋아요'! - 독일빵 : 자기 ... ..

재미유머시사 2018.09.17

중국의 건새우 제조과정 (극혐)

중국의 건새우 제조과정 (극혐) 출처: http://cafe.daum.net/ssaumjil/LnOm/2044351 새우에 색을 입혀 다시 탄생하는 과정 솔직히 대부분의 중국산 식품에 색이 들어가는 것은 ...모두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뱃살 노란 황조기/명란도 빨간 명란 같은것 색소입힌 가짜들... 이런 쓰레기 같은 음식을 만드는놈도 문제지만... 이렇게 만들라고 지시하는 놈들이 한국놈들이라고 합니다.이게 더 씹쓰러운 현상이죠 중국에서도 비싼 물건은 좋은것이 많지만...지금 쉴드치고 싶은 생각은 없구요중국산 조심해서 사드세요

재미유머시사 2018.09.17

남수단에 유승옥 유치원 완공 박수쳐라 간나들아..

남수단에 유승옥 유치원 완공 요약 우연한 기회에 아프리카 봉사활동을 다녀온 후 봉사활동 단체와 함께 유치원을 건립하기로 계획했으나 건립 예정된 마을이 내전으로 난리가 나고 아이들이 사망하면서 공사가 중지2년여 만인 올 2018년 8월에 피난민촌 우간다 아주마니 지역에 ‘유승옥 유치원’을 완공 솔직히 저 유치원 아이들이 보기에 유승옥은사람이 아닌 하늘에서 사는 천사나 여신정도록 생각할 수 있겠다. " 저..키.....저..긴...머리카락...빠박머리 유치원 아이들에겐...가질수 없는 " K News - 유승옥, 남수단 유치원 완공…출연료 전액 기부로 '희망의 손길'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5840541일 전 -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모델 겸 연기..

재미유머시사 2018.09.17

운동선수 킬러로 소문난 장예원 아나운서

운동선수 킬러로 소문난 장예원 아나운서 남자가 보기에 관심을 가질수 있는 조건의 여성이나그렇게 이쁘다고 생각되는 아나운서는 아니다. "아나운서 실에서 근무한다고 가정해 보자...이 정도에 관심 가질까?" 하여튼 논란이 많은 장예원 아나운서다. 장예원, 윤성빈 데이트 논란 & 목격담, 과거에도 여우짓, 스킨십 논란 ...▶ 2:59https://www.youtube.com/watch?v=lHxiFuJbItw2018. 3. 5. - 업로더: K-PopCulture News평창 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와 sbs 장예원 아나운서, 두 사람이 신도림 현대백화점에서 함께 찍힌 사진이 퍼지며 데이트 논란이 ...윤성빈까지! 운동선수 킬러? 엄청 흘리는 장예원의 여우짓 심층 분석 ...▶ 5:05htt..

재미유머시사 2018.09.17

미국에서 정신나간 아우디녀 탄생

미국에서 정신나간 아우디녀 탄생 이 충격적인 장면은 격분한 여성이 버스를 훼손하고 운전자가 차에 타격을 가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승객인 후안 블란코 (24 세)는 8 월 29 일 목요일 오후 미국 동북부 워싱턴 DC의 교차로에서 자신의 휴대 전화로 그 순간을 포착했다. 법이 개판인 우리나라에서는 벌금내고 집해유예 정도겠지만..미국에서는 저정도면...살인미수로 무기징역정도 나오겠네요

재미유머시사 2018.09.17

늪에 빠진 임팔라를 구해주는 쿨가이

늪에 빠진 임팔라를 구해주는 쿨가이 이 영상을 보시면 ...인공으로 만들어 놓은 곳 같은데 이곳에 임팔라가 빠져서 나오지 못하고... 가만보니 애쓰다가 힘도 다 빠진듯한 모습입니다. 그러다가..어떤 뚱땡이 아저씨가 등장하고.. 이 남자는 천천히 신발을 벗고 준비하더니... 여기는 사람이 빠져도 못나올 것 같네요 이 남자는 손을 뻗어서 임팔라 뿔을 잡고 꺼내 줍니다. 그리고는 아무렇지도 않은듯 신발을 주섬주섬 챙기고 신발을 들고 뒤돌아서 가다가...임팔라가 멀쩡한지 한번더 서서 처다보고는 다시 갈길을 갑니다. 임팔라 역시 힘이 떨어지고 지쳤는지 절뚝 거리지만 스스로 일어나 자기의 갈길을 갑니다. 너무 멋진 장면입니다. 영상의 퀄리티도 좋구요..

동물이야기 2018.09.17

영화 행복의 명장면 공효진편

영화 행복의 명장면 공효진편 임수정 매력쩌는 영화 웰메이드 신파멜로 행복15세 이상 관람가 2007년 ‧ 드라마/멜로드라마 ‧ 2시간 4분이 영화가 마음에 드셨나요?“돈도 없고, 있을 데도 없고, 술도 못 끊고…… 쪽 팔린다”서울에서 클럽을 운영하며 자유분방한 생활을 즐겨온 영수(황정민). 운영하던 가게는 망하고 애인 수연(공효진)과도 헤어지고, 설상가상으로 심각한 간 경변까지 앓게 된 영수는 주변에 유학 간단 거짓말을 남기고 도망치듯 시골 요양원 ‘희망의 집’으로 내려간다.“폐가 한 40% 정도 남았다는데, 아직 쓸 만 해요”8년째 요양원 ‘희망의 집’에서 살며 스텝으로 일하고 있는 은희(임수정). 숨이 차면 죽을 수도 있는 중증 폐질환 환자지만 은희는 밝고 낙천적이다. 자신의 병에 개의치 … 더보기개..

재미유머시사 2018.09.17

허영만 만화가에게 인격 시비를 날린 기독교인 ㅋㅋㅋ

허영만 만화가에게 인격 시비를 날린 기독교인 예수게이는 12세기 중순에 몽골 고원의 북동부에서 활동한 몽골족의 수장이었다. 몽골 제국을 쌓아 올린 칭기즈칸의 아버지. 칭호는 용사를 의미하는 바투르. 예수게이 바아투르 혹은, 예수게이 바투르의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위키백과출생: 1134년사망 날짜/장소: 1171년배우자: 호엘룬부모: Bartan Baghatur집: 보르지긴 자녀: 칭기즈 칸, 카사르, Behter, Temüge, Belgutei, Hachiun, Temulin 네티즌 의견 "댓글 달 시간에 검색창에 4글짜 쳐보는게 그리 어렵냐.?" ┗ 기독교맹신자들은 그럴 대가리가 없어요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는게 딱 저 꼴....

재미유머시사 2018.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