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8/09/01 23

청주 마트에 나타난 개 민폐녀

1. 개 끌고옴 2. 고무장갑 사려다가 껴본다함(그리고 카운터에던져놈) 3. 끌고온 개가 애 물어버림 4. 고무장갑 값만 계산하고 그냥 감 이건 강아지 문제가 아닌 ...강아지 주인의 인성문제 같네요 최근에 강아지 관련 방송을 보면...대부분의 교육은 강아지...즉 개가 아닌 사람을 교육한다. 고로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다면 기본적인 교육을 이수해야 키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물이야기 2018.09.01

한국의 잘못된 범죄자 인권보호

위와 같이 외국의 인권보호에서 범죄자를 가려주는 경우는 없고 오히려 법을 집행하는 경찰관들의 인권을 보호하고자 모자이크를 처리한다. 그러나 한국의 경우아래와 같이... 범죄자의 얼굴을 모자이크하고 ...법을 집행하는 경찰관의 얼굴을 노출하고 있다(경찰관의 얼굴은 범죄자 검거에 있어서 알려지면 안되는 얼굴이다.) 완전 반대의 상황이다.이상하지 않은가?? 경찰관 얼굴은 노출하고 범죄인 얼굴을 모자이크한 이미지들 이런 한국의 상황을 본 외국인들의 생각은 이러하다. 최근 국내에서도 이런것은 잘못되었으니 법이 바뀌어야 한다는여론이 끓고 있으나...일을 안하는 적패 국개의원들이 존재하고 있어서 알 수 없다. .. 최근 흉학범죄에 대해서 얼굴 공개가 집행된 하나의 예가 있는데.역시 흉악범 얼굴은 공개 되었으나...법..

재미유머시사 2018.09.01

논란중인 캄보디아 여인의 힘겨운 시집살이

제목이 천사표 며느리와 불신하는 어머니.....라고 되어 있으니..어느정도 짜여진 각본이 있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만... 많은 네티즌들은... - 일군을 돈으로 사왔다.- 남편이 잘못했다.- 마음이 아프고 할말이 떠오르지 않는다.- 답답할거 모르고 외국인 며느리 들인건가? .. - 첨부터 그럼 며느리 들이기 전에 이것저것 신중히 고려할 일이지..- 아니 며느리야 하인이야? 저러니 누가 시집을가- 못사는 곳에서 왔다고 하대하는거지.. 등등 차마 말로 못할 이야기들이 넘쳐 납니다. 이 프로에 나온 어머님이 이런 글을 보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들 정도 입니다. 짜여진 각본이고 사실은 행복하게 잘 살고 있기를 바래 봅니다.

재미유머시사 2018.09.01

특권의식 경찰대는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들

경찰대 입학식 장면 경찰대학 나와서 경위달고 우리부대 지휘관으로 온놈 생각나네 우리들보고 다 실패한인생이라고 놀리던 좃같이생긴새끼 한놈있었는데... 대체 왜 있어야하는지 모르겠는 학교. 경찰이 말단부터 현장 경험을 쌓아야지 공부 잘한다는 이유만으로 한참을 건너뛰어야하는 이유가 뭐야? 제가 겪어본 경대생은 사회성이 상당히 떨어지고, 지구대는 그냥 스쳐지나가는 곳으로 여김.. 가정폭력 나가서 혼자 구석쟁이에서 웅크리고 있기에 뭐하나 봤더니 현장에서 문닫고 들어오다 손 살짝 긁혀서 찔끔 피나는거 들여다보고 있음.. 나이도 어린데 상위직급에 임용되고, 경대 프라이드도 심한 경우가 많아 직원들과 잘어울리질 못함..좋은머리에 젊은 혈기로 시험승진이나 경대 연줄로 일찌감치 심사승진해서 일선 개뿔 신경도 안쓰고, 썅마..

재미유머시사 2018.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