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3/03/01 2

스즈키 올뉴 어드레스 125 빠르게 깜박이는 방향등(깜빡이) 해결 방법

스즈키 올뉴 어드레스 125 빠르게 깜박이는 방향등(깜빡이) 해결 방법 이 비디오에서는 스즈키 어드레스 125 스쿠터에서 발생한 "방향 지시등이 빠르게 깜빡이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보여드립니다. 오토바이의 방향 지시등이 빠르게 깜밖이는 경우는 대부분 아래와 같습니다. - 전구가 나갔을때. (방향지시등은 앞쪽과 뒷쪽이 연결이되어 있고, 이 둘중 하나에 문제가 생기면 반때쪽 전구가 빠르게 점등합니다.) - 규격이 맞지 않는 전구를 장착했을때 ( 잘못된 전구 튜닝) - 릴레이가 고장이 났거나, 규격이 맞지 않는 릴레이로 교체를 하였을때 이 세가지를 기억하고 계시면, 대부분 오토바이 방향지시등(깜빡이)이 빠르게 점등하는 문제를 쉽게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사항은 자동차에서도 적용이 됩니다.) ..

오토바이 수리 2023.03.01

가수 아이유 이름이 등장하는 이상한 소설 논란 덜덜덜..아이유 팬클럽은 이걸 어떻게 생각할까?

가수 아이유 이름이 등장하는 이상한 소설 논란 덜덜덜..아이유 팬클럽은 이걸 어떻게 생각할까? 진짜 아이유가 아니라고 생각해야 하나... 소설은 상상의 산물...누구의 실명과 같다고, 꼭 그사람을 칭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연예인을 생각하게 만드는 의도나...다수 연예인을 생각하게 하는 이름의 등장이.. 이 소설의 놀라운 내용때문에...문제가 될거 같다. 유튜브 스크린샷 인터넷에서 뜨겁게 기사화 되고 있는 아이유 웹소설 논란이다. 이것은 국민의 힘 토론장에서 나온 말이다. 장후보가 과거에 작성한 웹소설이 가수 아이유나 배우 김혜수, 여성가족부 여성 공무원을 성적 대상화했다고 주장하는하는 후보의 발언이 나왔다 이어서 "변태적 습성이 담긴 글을 판타지 소설로 빙자한다" .... "강간 미화, 성적 미화, 성..

재미유머시사 2023.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