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3/01/13 3

윤석열씨 한글이 부끄러운가요? 일본놈이라서 한글이 부끄러운가요? 대박이네

윤석열시 한글이 부끄러운가요? 일본놈이라서 한글이 부끄러운가요? 대박이네 와...윤석열이 쪽바리였나? 아~~ 친일 매국노 짓을 하니까 이렇게 부르는 것인가? 유시민 명언.. 어려운 말을 쓰는사람..... 이런 말을 쓰는 사람은? 대부분 ...그냥 사기를 치려는 사람.. 이라고 보면 된다.! 아래 영상을보면... "윤석열씨 한글이 부끄러운가요? 일본놈이라서 한글이 부끄러운가요?" 라는 말이 나옵니다. 윤석열 외래어 남발, 유시민 말이 정답!! https://youtube.com/shorts/QM9vT9D9BOk?feature=share 사기치려는 사람!!

재미유머시사 2023.01.13

윤석열 독재 정권 북한 버전패러디 ㅋㅋㅋ 대박이다!!

윤석열 독재 정권 북한 버전패러디 ㅋㅋㅋ 대박이다!! 정말 똑같다... 이거보고 느끼는게 없으면... 이거보고 느끼는게 없으면... 그래 느끼는게 없으면 뭐?? 그냥 너는 병신이다...존~나 멍청한 놈이라는거지.. 하긴 ..대한민국 국민이 아이큐도높고 영리하다고 생각했지만.. 저런 놈을 뽑았다는 국민을 보면 ... 국민이 멍청하거나....아니면... 이 찌라시 대중 매체의 공정하지 못한 보도의 힘이 대단함을 알게된다. 언론도 병신.. 대한민국 정의 구현최후의 보루인 사법부도 병신.. 정부는 일본에 굴욕적인 매국노 짓을 자랑스러워하는.. 국민이 죽어도개돼지 취급하며, 밤새술처먹고 한달 내내 지각하는 대통령이 있는나라다..ㅋㅋㅋ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https://biduck.tistory.com/10..

재미유머시사 2023.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