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윤석열 제주도 시장 갔다가 10분만에 쫓겨나 ㅋㅋㅋ (기레기들 뭐하냐? 이런거 기사 안쓰고 ㅋㅋㅋ)

거북선인 2022. 2. 6. 07:38
반응형

윤석열 제주도 시장 갔다가 10분만에 쫓겨나 ㅋㅋㅋ (기레기들 뭐하냐? 이런거 기사 안쓰고 ㅋㅋㅋ)

 

극명하게 갈린 시민들 반응...

이재명과 윤석열 시장 방문 풀버전은 아래 영상으로 올려져 있습니다.

 

 

기레기 포털은 당연히 아닥할 뉴스...

 

시장 쇼하면서 어묵이라도 받아먹는 사진 또 찍으려던 모양인데...

그리고 시장 상인 분들은 웬만하면 건성으로라도 맞춰주시는데...

"시장에서 잡상인 쫓겨나는" 구도라고 해야 하나요 이거...??;;;

 

심지어 주변에 있는 인간들은 수행원 경호원 기레기들 뿐이고

영상 보시면 알겠지만 주변은 그야말로 한산 아니 한적+외면...

 

 

겨우 두 군데에서 의례적으로 물건 사고

의례적인 말조차 그닥 못하고

상인들의 야유에 쫓겨나네요. 10여분 만에...

 

당황하는 윤석열 얼굴 표정.-당황하는 윤석열 얼굴 표정.-당황하는 윤석열 얼굴 표정.-당황하는 윤석열 얼굴 표정.

 

시민: 후보님 나가 나가!!

시민: 후보님 나가 나가!!

시민: 후보님 나가 나가!!

 

윤설열 : 화났다...이런 ㅆ

이거 발견한 안경 : "참아 그러면 안돼"   

 

깡패냐?

 

윤설열 화났다...이런 ㅆ 이거 발견한 안경...."참아 그러면 안돼" 깡패냐?

윤설열 화났다...이런 ㅆ 이거 발견한 안경...."참아 그러면 안돼" 깡패냐?

윤설열 화났다...이런 ㅆ 이거 발견한 안경...."참아 그러면 안돼" 깡패냐?

 

윤석열 제주도 시장 갔다가 10분만에 쫓겨나 ㅋㅋㅋ (기레기들 뭐하냐? 이런거 기사 안쓰고 ㅋㅋㅋ)

 

그 많은 기레기들은 역시나 이시각까지 이에 아닥중...

쓰레기 언론포털이 안하면 우리가 알립시다!

여론조사 아니 여론조작에 일희일비할 시간이 있으면,

그 시간에 진짜 민심을 이렇게 알려야지요^^

 

 

 

 

대박!! 윤석열 제주도 시장 갔다가 10분만에 쫓겨나 ㅋㅋㅋ (기레기들 뭐하냐? 이런거 기사 안쓰고 ㅋㅋㅋ)

https://youtu.be/tOno_JUCfyc

대박!! 윤석열 제주도 시장 갔다가 10분만에 쫓겨나 ㅋㅋㅋ (기레기들 뭐하냐? 이런거 기사 안쓰고 ㅋㅋㅋ)

 

 

윤석열 또....토론 거부...

윤석열 또....토론 거부...

윤석열 또....토론 거부...

 

아래 중앙일보 기사처럼 자심감 있어 하던게아니었나?

아니면 중앙일보가 역시 기레기 한것인가?

 

 

이렇게 자신감 있어하던게 아니었나?
윤석열 또....토론 거부...

 

윤석열, 뭐 그리 란되는게 많아...ㅋㅋㅋㅋ

 

 

당신이..멍청해서 투표를 잘못하면..

당신 가족도 병신이 됩니다.

병신을 뽑은 가족이 되는 거죠..

 

청와대를 굿당으로 만들 순 없습니다
청와대를 굿당으로 만들 순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