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에스프레소를 우아하게 처음 먹는 걸스데이 유라 표정 ㅋㅋㅋ

거북선인 2022. 1. 26. 17:28
반응형

에스프레소를 우아하게 처음 먹는 걸스데이 유라 표정 ㅋㅋㅋ

 

조신하고 우아하게 한모금...걸스데이 유라 

 

 

헉...이게 아닌~~데....생각과 다름 ㅋㅋ

 

 

 

짤로 보자.

살면서 에스프레소를 처음 먹어보는 유라의 표정 ㅋㅋ

 

에스프레소를 우아하게 처음 먹는 걸스데이 유라 표정 ㅋㅋㅋ

 

미국에선 에스프레소는 트럭 운전수들이 자주 마신다고 함 고농축이라 카페인이 왕창 들어있어서 긴 거리를 운전하는 운전수들에겐 필수템 그래서 도로 휴게소에서 에스프레소 마실땐 소주 원샷하듯 한번에 넘긴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