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문제인 대통령 해외 순방 기사가 나오지 않는 이유..(기자들이 기쓰레기 이기 때문에..)

거북선인 2022. 1. 25. 11:46
반응형

문제인 대통령 해외 순방 기사가 나오지 않는 이유..(기자들이 기쓰레기 이기 때문에..)

 

과거..이명박근혜시절,,

온나라의 언론과 기자들은...돈만주면..나라를 팔아먹을 기세였다.

10년간 ...돈 받아 처먹으면서 병신같은 대통령이 길을 들여 놓았다가...이 두대통령은 깜빵에 갔고..

그 돈을 받아 처먹은 기자들은...

문제인 정권에서 돈을 주지 않자...기사들을 쓰지 않는다..

그냥 개쓰레기 언론 기자라고 스스로 증명하고 있다...

문제인 정권에서...해외 순방이나 경제 발전 그외 성과들에 대해서...

기사가 없다....

 

돈을 받아 처먹던 습관이...

이명박근혜 두 정권이 지나가는 기간동안 길이 들어서 그런지..

아주 돈에 환장하는 모습을 문정권이 끝나가는 시점에도 버리지 못하고 있다.

 

 

대문에 걸린 탁현민 글 중 일부분인데, 이걸 보니 왜 문통 해외 순방 기사가 잘 안나는지 알겠네요.

대문에 걸린 탁현민 글 중 일부분인데, 

이걸 보니 왜 문통 해외 순방 기사가 잘 안나는지 알겠네요.

 

 

 

 

문제인 대통령 해외 순방 기사가 나오지 않는 이유..(기자들이 기쓰레기 이기 때문에..)

 

 

뵹신중 상병신

 

 

기자고 언론이고, 지금 2020-2021년은 최악이다...

그래도 공무원들과 대통령은 묵묵히 일을 잘 하고 있네...(겨우 기사하나 발견)

 

나라가 망하는 구만...10%는 올라야 하는데...라고 하는 놈도 있겠지..ㅋㅋㅋ

 

https://news.v.daum.net/v/20220125080011512

 

지난해 한국 경제 4.0% 성장..11년 만에 최고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코로나19의 여파로 2020년 0.9% 뒷걸음쳤던 한국 경제가 지난해에는 4.0% 반등했다. 한국은행은 2021년 4분기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직전분기대비·속보치)이 1.1%

news.v.daum.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