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과거시험에 떨어진 사람의 답안지 재활용 기록 ㅋㅋㅋ

거북선인 2022. 1. 19. 19:06
반응형

과거시험에 떨어진 사람의 답안지 재활용 기록 ㅋㅋㅋ

과거 시험에 떨어진 것도 슬픈데...

병풍 유지용으로 재활용하여 두번 죽이는 재활용 지혜 ㅋㅋ

 

과거시험에 떨어진 사람의 답안지 재활용 기록 ㅋㅋㅋ
과거시험에 떨어진 사람의 답안지 재활용 기록 ㅋㅋㅋ
과거시험에 떨어진 사람의 답안지 재활용 기록 ㅋㅋㅋ

 

이면지 용도로 박제를 해서...

미래의 후손들에게 까지 기록으로 남겨주는 지혜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