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오빠 ..일이 중요해? 내가 중요해? (장동민의 명답 ㅋㅋㅋ)

거북선인 2020. 10. 28. 01:35
반응형

오빠 ..일이 중요해? 내가 중요해? (장동민의 명답 ㅋㅋㅋ)


이건 진짜...

대한민국에서 장동민만이 답할 수 있는 문제다.


일반인이나 

연예인이라도 이런식의 답변이면..

평생 혼자 살아야 한다.

(뭐 재산이 200억이 있다면 혹 모르겠다..)




시끄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더 화를 내는 장동민의 패기...


장동민 앞에서 

여자이건 이쁜 여자이건 무기가 될 수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