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중국에 전쟁하러 가는 한국의 프로게이머들의 준비물 ㅋㅋㅋ(롤드컵) Preparations for Korean pro gamers going to war in China (Lolled Cup)

거북선인 2020. 9. 16. 14:53
반응형

중국에 전쟁하러 가는 한국의 프로게이머들의 준비물 ㅋㅋㅋ(롤드컵) 

Preparations for Korean pro gamers going to war in China (Lolled Cup)



가자마자 자가격리 해야해서 

생존하기 위한 식자재들을 바리바리 준비 ㅋㅋ

역시 게이머에게 주식은 라면...



출국전 72시간 전에 코로나19검사 받고 

음성확인서 제출->출국후 현지에서 2주 격리-> 입국후 2주 격리



비행기에 승객을 꽉 체우지 못하고 거리를 둬야 하는데다가

승객자체가 적기 때문에 수화물 규정이 엄청나게 널널해졌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승객 대부분이 2주 자가격리를 각오하고 가는 승객들이라 수화물도 많구요.

반응형